메뉴 건너뛰기
  1. [출간소식] 유니티 엔진으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유니티 모바일 게임 개발 2/e이 출간됐습니다.

    AM 05:49 | Aug 12, 2021
  2. [출간소식] AWS 공인 솔루션스 아키텍트 대표 수험서 AWS 공인 솔루션스 아키텍트 올인원 - 어소시에이트 2/e가 출간됐습니다.

    PM 09:51 | Aug 09, 2021
  3. [출간소식] 소프트웨어 개발 산업에 존재해온 방법론, 전략, 실무이론, 체계의 집대성! Great Code Vol.3가 출간됐습니다.

    PM 10:51 | Aug 05, 2021
  4. [출간소식] 포그와 에지 컴퓨팅에 잠재적인 연구 방향과 최신 IT 기술을 접목하는 포그ㆍ에지 컴퓨팅이 출간됐습니다.

    AM 06:16 | Aug 03, 2021
  5. [출간소식] 취약점을 발견해 제보하고 포상금을 받는 제도인 버그 바운티에 관해 알려주는 실전 버그 바운티가 출간됐습니다.

    PM 09:12 | Aug 01, 2021
  6. [출간소식] 좀 더 쉽게 OPA를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PA 시작하기가 출간됐습니다.

    PM 10:21 | Jul 27, 2021
  7. [출간소식] 그래프 분석을 활용해 지능형 솔루션을 더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그래프 알고리즘이 출간됐습니다.

    PM 11:26 | Jul 22, 2021
  8. 대한민국학술원이 발표한 2021년 우수학술도서(자연과학 분야)에 9종의 도서가 선정됐습니다.

    PM 11:32 | Jul 19, 2021
  9. [출간소식] 저자가 직접 제작한 YUZA OS라는 OS를 파헤쳐 보면서 운영체제의 구조와 원리를 설명하는 YUZA OS Vol.1 - 소프트웨어편이 출간됐습니다.

    PM 10:23 | Jul 19, 2021
  10. [출간소식] VR을 의사소통의 매체로써 공유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탐구하는 VR의 이해 2/e이 출간됐습니다.

    AM 01:38 | Jul 13, 2021
  11. [출간소식] 사회과학자들이 사회적 문제 및 인간 행동양식에 대한 결론과 중요한 해답을 어떻게 제시하는지 알 수 있는 계량 사회과학 입문이 출간됐습니다.

    PM 09:09 | Jul 08, 2021
  12. [출간소식] 헬름의 기초와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헬름 배우기가 출간됐습니다.

    AM 02:13 | Jul 08, 2021
  13. [출간소식] 케라스를 사용한 머신러닝 모델 개발부터 쿠버네티스에서의 모델 배포까지 설명하는 케라스부터 쿠버네티스까지가 출간됐습니다.

    PM 10:58 | Jul 05, 2021
  14. [출간소식] 파이썬으로 데브옵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파이썬으로 하는 데브옵스가 출간됐습니다.

    PM 09:58 | Jul 04, 2021
  15. [출간소식] 임베디드 시스템의 공학이론을 소개하는 입문 교재 사이버 물리 시스템을 이용한 임베디드 시스템 2/e이 출간됐습니다.

    PM 08:57 | Jul 01, 2021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