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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간소식] C++ 기초부터 실제 게임 개발까지, 언리얼 게임 개발의 모든 것! C++ 스크립트를 활용한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이 출간됐습니다.
PM 06:18 | Jan 20, 2025 -
[출간소식] 쉬운 통합을 위한 결합도 최적화 전략! 마이크로서비스 API 디자인 패턴이 출간됐습니다.
PM 08:14 | Jan 14, 2025 -
[출간소식] 구성 관리와 배포를 쉽게 자동화하는 방법! 앤서블 시작과 실행 3/e이 출간됐습니다.
PM 11:59 | Jan 06, 2025 -
[출간소식] 보안 운영을 위한 SIEM 구축 및 활용 Splunk를 활용한 시큐리티 모니터링 2/e이 출간됐습니다.
PM 06:37 | Dec 31, 2024 -
[출간소식] 불필요한 복잡도를 낮추는 설계 원칙의 발견! 데이터 지향 프로그래밍이 출간됐습니다.
AM 12:56 | Dec 18, 2024 -
[출간소식] 파이썬으로 배우는 머신러닝 기반 팩터 투자! 퀀트 투자를 위한 머신러닝이 출간됐습니다.
AM 02:46 | Dec 11, 2024 -
[출간소식] 보다 나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만들기! React 18 디자인 패턴과 베스트 프랙티스 4/e이 출간됐습니다.
AM 01:44 | Dec 03, 2024 -
[출간소식] 사용자 중심의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위한 실용 가이드! 콘셉트로 풀어내는 소프트웨어 디자인이 출간됐습니다.
AM 02:44 | Nov 23, 2024 -
[출간소식]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플레이북 활용 사례! 정보보안 관제 및 운영 자동화 실무 가이드가 출간됐습니다.
AM 01:51 | Nov 16, 2024 -
[출간소식] 하드웨어 공격으로 임베디드 보안 무너뜨리기! 하드웨어 해킹 핸드북이 출간됐습니다.
AM 01:47 | Nov 09, 2024 -
[출간소식] 서비스 메시 표준, 이스티오 완벽 해부! Istio in Action이 출간됐습니다.
AM 02:43 | Nov 02, 2024 -
[출간소식] 효율적인 리눅스 기반 제품 구축! Yocto 프로젝트를 활용한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 3/e이 출간됐습니다.
PM 05:58 | Oct 25, 2024 -
[출간소식] 파이썬 소프트웨어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와 유지보수 관리! 파이썬 아키텍처 패턴이 출간됐습니다.
PM 11:43 | Oct 18, 2024 -
[출간소식] 프로덕션급 애플리케이션 개발 간소화! 스프링 부트 3.0 3/e이 출간됐습니다.
AM 02:39 | Oct 11, 2024 -
[출간소식] 포트폴리오 최적화에서 마켓타이밍, 팩터 투자, 딥러닝까지! 파이썬으로 구현하는 로보어드바이저가 출간됐습니다.
AM 03:07 | Oct 03,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