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 [출간소식] 파이썬 소프트웨어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와 유지보수 관리! 파이썬 아키텍처 패턴이 출간됐습니다.

    PM 11:43 | Oct 18, 2024
  2. [출간소식] 프로덕션급 애플리케이션 개발 간소화! 스프링 부트 3.0 3/e이 출간됐습니다.

    AM 02:39 | Oct 11, 2024
  3. [출간소식] 포트폴리오 최적화에서 마켓타이밍, 팩터 투자, 딥러닝까지! 파이썬으로 구현하는 로보어드바이저가 출간됐습니다.

    AM 03:07 | Oct 03, 2024
  4. [출간소식] 줄리아로 이해하는 에이전트와 강화학습! 의사결정 알고리듬이 출간됐습니다.

    AM 02:40 | Sep 27, 2024
  5. [출간소식]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시간 관리 비법! 업무 시각화 2/e이 출간됐습니다.

    AM 01:57 | Sep 21, 2024
  6. [출간소식] 성공적인 이벤트 기반 시스템 구축하기! 이벤트 소싱과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가 출간됐습니다.

    AM 02:38 | Sep 11, 2024
  7. [출간소식] 리버스 엔지니어와 보안 엔지니어를 위한 필독서! Arm 어셈블리 내부 구조와 리버스 엔지니어링이 출간됐습니다.

    AM 02:18 | Sep 04, 2024
  8. [출간소식] 기드라 리버스 엔지니어링 완벽 가이드! The Ghidra Book이 출간됐습니다.

    AM 02:46 | Aug 29, 2024
  9. [출간소식] 파이썬으로 하는 인프라 자동화! 파이썬 데브옵스 프로그래밍 2/e이 출간됐습니다.

    AM 02:36 | Aug 24, 2024
  10. [출간소식] C++ 창시자가 전하는 최신 C++ 가이드! A Tour of C++, Third Edition이 출간됐습니다.

    AM 01:47 | Aug 20, 2024
  11. [출간소식] 깔끔한 코드 작성을 위한 폴리글랏 안내서! 테스트 주도 개발 입문이 출간됐습니다.

    AM 02:22 | Aug 15, 2024
  12. [출간소식]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스프링으로 하는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2/e가 출간됐습니다.

    PM 08:34 | Aug 09, 2024
  13. [출간소식] Golang의 기초부터 네트워크 자동화까지! Go를 활용한 네트워크 자동화가 출간됐습니다.

    AM 02:49 | Aug 06, 2024
  14. [출간소식] 이론과 실무 그리고 포트폴리오까지, 게임 시나리오의 모든 것!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가 출간됐습니다.

    PM 09:37 | Aug 01, 2024
  15. [출간소식] ATT&CK 프레임워크와 오픈소스 도구를 활용한 위협 사냥! 위협 인텔리전스와 데이터 기반 위협 사냥이 출간됐습니다.

    AM 03:00 | Jul 27, 2024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