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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출간소식] 임베디드 리눅스를 이용해서 장치를 만들 때 고려할 사항! 임베디드 리눅스 프로그래밍 완전정복 3/e이 출간됐습니다.

    PM 06:06 | Feb 27, 2024
  2. [출간소식] 비즈니스 가치를 최고의 속도로 달성하는 4가지 단계! 가치 플라이휠 효과가 출간됐습니다.

    PM 05:56 | Feb 23, 2024
  3. [출간소식] 유연한 파이썬 코드 작성, 테스트, 리팩토링! 생물정보학을 위한 파이썬이 출간됐습니다.

    PM 05:51 | Feb 20, 2024
  4. [출간소식] 사이버 보안의 임무가 중요한 이유! 빅 브리치: 세계를 놀라게 한 개인정보 유출사고가 출간됐습니다.

    AM 03:30 | Feb 17, 2024
  5. [출간소식]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로덕션 쿠버네티스가 출간됐습니다.

    PM 05:47 | Feb 13, 2024
  6. [출간소식] 효율적인 개발을 위한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사용 가이드! 개발자를 위한 레디스가 출간됐습니다.

    PM 08:15 | Feb 06, 2024
  7. [출간소식] 애자일로 프로젝트를 구하라! 유니콘 프로젝트가 출간됐습니다.

    PM 06:01 | Feb 02, 2024
  8. [출간소식] 비즈니스를 위한 효과적인 브랜딩, 마케팅, 소셜 콘텐츠 제작! 캔바로 만드는 나만의 브랜드가 출간됐습니다.

    AM 04:01 | Jan 30, 2024
  9. [출간소식] 예제로 마스터하는 카프카 스트리밍 플랫폼! Kafka in Action이 출간됐습니다.

    AM 12:24 | Jan 27, 2024
  10. [출간소식] 현업 개발자가 실무에서 사용하는 게임 AI 개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 게임을 위한 AI 3/e이 출간됐습니다.

    AM 02:04 | Jan 24, 2024
  11. [출간소식] 고전적인 암호화 알고리듬에서부터 최신의 동형 암호, 영지식 증명, 양자 암호까지! 암호화 알고리듬이 출간됐습니다.

    PM 05:41 | Jan 19, 2024
  12. [출간소식] 사용자를 행복하게 만드는 101가지 솔루션! UX 원칙 2/e이 출간됐습니다.

    PM 05:58 | Jan 16, 2024
  13. [출간소식] 유니티와 C#을 활용해 개념부터 플레이 가능한 게임 제작까지! 게임 디자인, 프로토타입 제작, 개발 2/e이 출간됐습니다.

    AM 12:12 | Jan 13, 2024
  14. [출간소식] 언리얼 엔진 5와 C++를 활용한 게임 아이디어 실현! 프로젝트 기반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 2/e이 출간됐습니다.

    PM 06:24 | Jan 10, 2024
  15. [출간소식] 개발자, 시스템 관리자, 보안 엔지니어를 위한! Keycloak - 모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ID 및 접근 관리가 출간됐습니다.

    PM 10:53 | Jan 0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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