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간소식] 국제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문제로 배우는! 알고리듬으로 생각하기가 출간됐습니다.
AM 02:25 | Apr 26, 2024 -
[출간소식] 가상현실 오아시스에 숨겨진 일곱 개의 조각을 찾아서! 레디 플레이어 투가 출간됐습니다.
AM 03:16 | Apr 23, 2024 -
[출간소식] 함수적으로 생각하고 코드 복잡성 관리하기! 함수형 프로그래밍이 출간됐습니다.
PM 08:16 | Apr 19, 2024 -
[출간소식] 고성과 조직으로 전환하기 위한 네 가지 필수 요소! 급진적 협업 기업이 출간됐습니다.
PM 06:03 | Apr 16, 2024 -
[출간소식] 누구나 마주할 수 있는 성능 문제를 해결한다! 소프트웨어 성능의 이해가 출간됐습니다.
AM 02:59 | Apr 13, 2024 -
[출간소식] 오픈소스 기반 머신러닝 플랫폼 구축과 활용! 쿠버네티스로 구현하는 머신러닝이 출간됐습니다.
AM 01:05 | Apr 10, 2024 -
[출간소식] Golang을 이용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Pro Go가 출간됐습니다.
AM 03:03 | Apr 05, 2024 -
[출간소식] 데이터 준비부터 모델 조정, 평가, 빅데이터 작업까지! R을 활용한 머신러닝 4/e이 출간됐습니다.
AM 12:17 | Apr 03, 2024 -
[출간소식] 사회 규범과 정의를 왜곡하는 사회적 해킹의 실체를 폭로한다! 해커의 심리가 출간됐습니다.
AM 01:27 | Mar 29, 2024 -
[출간소식] 영화 수준의 캐릭터 디자인과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생성하기! 언리얼 엔진 5로 만드는 메타휴먼 캐릭터가 출간됐습니다.
AM 02:38 | Mar 26, 2024 -
[출간소식] 수학의 모든 분야를 맛보는 재미를 알아보자! 대학 때 놓친 수학 2/e이 출간됐습니다.
AM 02:17 | Mar 22, 2024 -
[출간소식]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로의 효과적인 전환! 웹 API 설계 원칙이 출간됐습니다.
PM 07:27 | Mar 19, 2024 -
[출간소식] 컨테이너 기술을 활용한 엔터프라이즈 환경 통합과 확장! 쿠버네티스 - 엔터프라이즈 가이드 2/e이 출간됐습니다.
AM 01:10 | Mar 15, 2024 -
[출간소식] 인간 중심 AI를 위한 능동학습과 어노테이션! 머신러닝을 위한 효율적 데이터 레이블링이 출간됐습니다.
PM 10:02 | Mar 12, 2024 -
[출간소식] 깃허브를 이용한 효율적인 개발과 운영! 깃허브로 완성하는 데브옵스 가속화가 출간됐습니다.
PM 07:11 | Mar 08,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