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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corn+PAC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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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니티 Shader와 Effect 제작
    지은이 - 케니 람머스 옮긴이 - 옥찬호 30,000원 | 2014년 04월 30일 펴냄
    이 책은 유니티 셰이더를 처음 접하는 개발자를 위한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서다. 상세한 설명과 예제 파일을 통해, 셰이더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작성 과정을 효율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배운다. 이 책을 통해 독자가 원하는 새로운 이펙트를 생성하고 고성능을 위한 셰이더 최적화를 고민해 볼 수 있다
  • Git을 이용한 버전 관리
    지은이 - 라비샨카 소마순다람 옮긴이 - 김지헌 18,000원 | 2014년 04월 23일 펴냄
    깃(Git)은 오픈 소스로 제공되는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이다. 깃을 이용하면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접근할 수 있는 파일과 폴더의 버전을 다양하게 유지하면서 복잡한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 협업을 하는 것도 각자가 독립적으로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며, 텍스트 기반 파일은 번거로움 없이 원활하게 병합이 가능하다. 이 책은 버전 관리를 단계별 학습으로 제공하고, 일상적인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도 안내한다. 개발자, 운영자, 시스템 분석가, 소프트웨어 시스템 설계자 등 누구에게나 쉽고 유용할 것이다.
  • Hudson 3 설치와 운용
    지은이 - 로이드 마인홀츠 옮긴이 - 이정표 14,000원 | 2014년 04월 23일 펴냄
    허드슨(Hudson) 3.1 최신 버전에서 제공하는 수많은 기능 중 핵심 항목만을 간추린 책이다. 독자들은 실습을 통해 짧은 시간 내에 허드슨의 설치와 보안 강화, 빌드와 검증, 상용 서비스 배포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추가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각종 플러그인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이 책의 주요 대상 독자는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과 빌드 및 테스트에 소요되는 단순 반복 작업을 자동화하려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이며 허드슨의 동작방식을 알고 싶거나 테스트 결과나 이력 추이를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싶은 개발팀 리더나 테스터에게도 도움이 된다.
  • 유니티 NGUI 게임 개발
    지은이 - 찰스 버나도프 옮긴이 - 조형재 25,000원 | 2014년 04월 21일 펴냄
    유니티의 대표적 미들웨어 NGUI의 사용법을 설명한 책이다. 기본 구조와 주요 위젯을 설명하고, NGUI로 게임의 메인 메뉴를 제작하는 방법을 차례로 살펴본다. 이 과정에서 게임에 자주 사용되는 다양한 UI 요소를 직접 제작하고, UI 애니메이션, 윈도우 드래그와 스크롤, 아이템 드래그앤드롭, C# 스크립트의 활용, 로컬라이제이션 같은 중급 이상의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유니티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춘 상태에서 NGUI로 게임 GUI를 제작하려는 개발자에게 추천할 만한 책이다. 특히, NGUI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하게 위한 각종 기법을 담은 한국어판 특별부록을 수록해 새로운 앵커 시스템, 다이나믹 폰트, 컨텍스트 메뉴, 스크롤 뷰와 테이블, 새로운 드래그앤 드롭 시스템, 이벤트 리스너와 NGUITools 클래스 등의 스크립트 활용을 설명한다. 이 책의 내용을 모두 마친 뒤에 부록을 참고한다면 NGUI 활용에 도움이 될 것이다
  • Sublime Text 따라잡기
    지은이 - 댄 펠렉 옮긴이 - 곽용훈 14,000원 | 2014년 04월 23일 펴냄
    서브라임 텍스트는 강력한 기능의 텍스트 에디터이면서 최신 웹 트렌드에 맞는 통합개발환경(IDE)이다. 이 책에서는 서브라임 텍스트의 강력한 에디터 기능을 소개하고 단축키와 함께 반복적인 사용을 통해 프로그래밍을 위한 최적의 도구로 설정하고 익힐 수 있다. 책에 실린 예제를 따라 스니펫이나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용하다 보면 차세대 IDE로서의 서브라임 텍스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 JavaScript Testing
    지은이 - 리앙 유시안 유진 옮긴이 - 최광민 25,000원 | 2014년 03월 31일 펴냄
    이 책에는 실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70여 가지 이상의 자바스크립트 테스팅 예제가 실려 있다. 이 책에 실린 예제들을 따라 하다 보면, 버그 없고 견고한 웹을 구성하기 위한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테스트하는 데 필요한 이론적 배경 지식은 물론, 테스트와 디버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 사용법, 자바스크립트 코드 최적화 방법 등을 익힐 수 있다. 그리고 자바스크립트를 처음 공부하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웹을 구성하는 세 가지 요소인 HTML과 CSS, 자바스크립트의 문법도 함께 설명한다.
  • Kali Linux 실전 활용
    지은이 - 윌리 프리쳇 외 1명 옮긴이 - 여성구 25,000원 | 2014년 03월 26일 펴냄
    모의침투 테스트 도구의 종합도구인 백트랙(BackTrack)의 후속작인 칼리 리눅스(Kali Linux)를 모의침투 단계에 맞춰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칼리 리눅스를 설치하고 설정하는 과정부터 실제 모의침투 단계인 정보 수집, 취약점 식별, 권한 획득, 권한 상승, 그리고 흔적 제거 방법을 다루며, 주요 도구 사용법을 단계별로 따라가기 형식으로 소개한다. 모의침투 테스트 도구에 낯선 초보자를 대상으로 전반적인 프로세스와 사용법을 따라하게 하고 이해시킴으로써, 모의침투 테스팅 레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 Building Machine Learning Systems with Python 한국어판
    지은이 - 윌리 리커트 외 1명 옮긴이 - 전철욱 30,000원 | 2014년 03월 31일 펴냄
    파이썬을 활용해 대표적인 Scikit-learn 오픈소스 라이브러리로 실제 기계 학습 시스템을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책이다. 일반적인 CSV 데이터가 아닌 독자들이 실제로 해 보고 싶었던 문제인 위키피디아의 주제별 분류, 트위터의 감성 분류, 영화 추천, 사진의 범주적 분류, MP3의 음악 장르 분류 등을 기계 학습을 통해 구현하며 각 기법을 평가한다. 또한, 빅 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는 기계 학습환경을 구축해 본다. 파이썬과 NumPy, SciPy, scikit-learn 등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파이썬의 생태계를 이해할 수 있으며 파이썬 언어를 좀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 Python Design Patterns
    지은이 - 제나디 즐로빈 옮긴이 - 정승원 12,000원 | 2014년 03월 21일 펴냄
    수많은 개발자들이 작업 시의 문제를 해결하며 발전시켜온 노하우를 축적하고, 추후 재사용을 위해 이름 붙인 규약을 디자인 패턴이라 부른다. 프로그래머들이 협업하면서 디자인 패턴을 사용하면, 장황한 설명 없이 효율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전달하고 불필요한 오해를 피할 수 있다. 이 책은 파이썬(Python)이라는 간결하고 강력한 언어를 통해 디자인 패턴(Design Pattern)을 설명한다. 객체 지향의 핵심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파이썬으로 직접 예제 코드를 구현하며 디자인 패턴의 세계로 빠져 보자.
  • Jersey 2.0으로 개발하는 RESTful 웹 서비스
    지은이 - 수닐 굴라바니 옮긴이 - 윤창석 12,000원 | 2014년 03월 21일 펴냄
    이 책은 저지(Jersey)의 API를 활용해 레스트풀(RESTful) 웹 서비스를 개발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저지는 레스트풀 서비스를 위한 자바의 표준 API인 JAX-RS 2.0(JSR 399)의 참조 구현으로, 강경한 레스트풀 웹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책은 풍부한 예제와 바탕으로 저지의 활용에 필수적인 사항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저지의 API를 익히고 레스트풀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 자바스크립트로 하는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지은이 - 볼로디미르 게라시모프 외 1명 옮긴이 - 동준상 30,000원 | 2014년 03월 18일 펴냄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해서 게임 세상을 창조하고, 다른 라이브러리의 객체를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며, 기본 템플릿을 수정해서 나만의 개성 있는 장면을 연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책이다. 유니티 스크립트를 이용하면 캐릭터의 동작 구현, 게임 애니메이션, 게임 객체의 제어, 점수와 레벨, 통계 등 게임 데이터의 처리, 스스로 길을 찾고 공격과 방어를 하는 인공지능 적군의 생성 등의 복잡한 작업이 가능해진다. 이 책은 단 몇 줄의 스크립트를 통해 간단한 동작을 구현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차츰 난이도를 높여서 복잡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한 꽤 긴 스크립트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 Selenium 웹드라이버 테스트 자동화
    지은이 - 언메시 건데차 옮긴이 - 김유성, 최근호 40,000원 | 2014년 02월 28일 펴냄
    이 책은 구글이 선택한 웹 애플리케이션 UI 자동화 테스팅 도구인 셀레늄(Selenium) 웹드라이버를 사용해 웹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내용을 다룬다. 셀레늄 API를 배우고 나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측정이나 모바일 기기에서 동작하는 웹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젠킨스 같은 도구를 활용해 테스트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까지 현실 세계에서 부딪치는 다양한 도전 과제의 해답을 얻을 수 있다.
  • R과 Shiny 패키지를 활용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은이 - 크리스 비일리 옮긴이 - 고석범 13,000원 | 2014년 02월 28일 펴냄
    샤이니(Shiny) 패키지는 환상적인 데이터 분석 능력을 가진 R의 기능을 그대로 확장하여, R 언어만으로도 쉽고 빠르면서도 강력한 웹 애플리케션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웹과 R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샤이니 앱을 이용하면 데이터에 담긴 스토리를 이해관계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과 효율적으로 공유할 수 있다. 어렵지 않다. 바로 시작할 수 있다. 특히, 이 책에는 초보자를 위해 R과 RStudio를 설치하는 방법과 RStudio에서 샤이니 앱 개발을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한국어판 특별 부록도 수록했다.
  • 이클립스 Juno 따라잡기
    지은이 - 로드리고 프락시노 아라우 외 2명 옮긴이 - 신은정 28,000원 | 2014년 02월 28일 펴냄
    이클립스 4.x가 릴리스되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과 개선된 기능을 소개하고, 이클립스 설치에서부터 코드 작성, 테스트, 소스 관리까지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을 다룬다. 또한 자바 기반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예제를 통해 이클립스의 사용법을 설명한다. 예제를 따라 하다 보면 이클립스의 사용법뿐만 아니라 자바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세계를 경험하게 되고 개발 생산성을 높이는 좋은 팁도 얻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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