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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베디드 시스템
    초보자부터 실무자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책들로 구성어 있으며, 고급 개발자로 발전하기 위한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성원호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임베디드 시스템 컨설팅 및 개발 회사인 디오이즈(www.dioiz.com)를 경영하고 있다. 『Embedded Systems Building Blocks 한국어판』, 『임베디드 시스템 펌웨어 분석』, 『MicroC/OS-II 실시간커널 제2판』등 10여권의 임베디드 전문서를 번역했다.
  • 리눅스 커널 심층 분석
    지은이 - Robert Love 옮긴이 - 이상근 25,000원 | 2004년 03월 10일 펴냄
    최신 리눅스 커널인 버전 2.6 커널을 중심으로 그 기본 설계와 동작 원리를 설명하고 있다.
  • 실시간 임베디드 시스템 디자인
    지은이 - Qing Li 외 1명 옮긴이 - 성원호, 전동환 30,000원 | 2004년 02월 13일 펴냄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내용들을 상위 레벨의 추상적인 모델링 개념부터 하위 레벨의 프로그래밍 기법까지 포괄적으로 설명한 책
  • 임베디드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이해와 설계
    지은이 - T. Sridhar 옮긴이 - 윤동섭 24,000원 | 2003년 12월 23일 펴냄
    네트워크 통신 소프트웨어를 작성하는 데 있어서 시스템 디자인의 핵심요소 및 어떤 구현방법을 선택하는지, 그리고 이러한 것들이 개발중인 임베디드 시스템의 성능과 유지관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한다.
  • MicroC/OS-II 실시간 커널 제 2판
    지은이 - Jean J. Labrosse 옮긴이 - 성원호 48,000원 | 2003년 08월 29일 펴냄
    MicroC/OS-II 커널의 소스코드를 갖고 선점형 실시간 멀티태스킹 커널의 동작 원리를 명쾌하게 설명한다. 또 리얼타임 커널의 본질을 완전히 파헤쳐 이해할 수 있게 하며 무엇보다도 RTOS의 개념을 잘 설명해주고 있다.
  • 재미있는 임베디드 시스템 디자인
    지은이 - Arnold S. Berger 옮긴이 - 이영동 20,000원 | 2003년 03월 19일 펴냄
    이 책은 임베디드 시스템의 개발 사이클과 소프트웨어를 작성하고 테스트하는 법에 대해서 명확하게 가르쳐 준다. 또한 임베디드 시스템을 설계할 때 필요한 새로운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임베디드 시스템 펌웨어 분석
    지은이 - Ed Sutter 옮긴이 - 성원호 40,000원 | 2002년 12월 10일 펴냄
    어셈블리 언어로 시작하는 기본적인 부팅, 예외처리, 플래시 드라이버, 플래시 파일 시스템, 시리얼과 이더넷 연결, 네트워크 부팅 등 폭 넓은 주제를 다룬 책
  • Embedded Systems Building Blocks Second Edition 한국어판
    지은이 - Jean J. Labrosse 옮긴이 - 성원호 48,000원 | 2001년 12월 24일 펴냄
    이 책은『embedded Systems Building Blocks, Complete and Ready-to-Use Modules in C』의 두 번째 판으로서, 임베디드 시스템을 디자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모듈을 다루고 있다.
  • 윈도우즈 드라이버 모델 WDM
    지은이 - Chris Cant 옮긴이 - 박햇님 35,000원 | 2002년 07월 05일 펴냄
    Windows 98과 Windows 2000에서 구현 가능한 새로운 WDM Device Driver에 관한 포괄적인 개요와 이론을 접할 수 있는 책
  • Micro C/OS - II 한국어판
    지은이 - Jean J. Labrosse 옮긴이 - 김효준 48,000원 | 2002년 01월 21일 펴냄
    MicroC/OS-II는 상업적으로 이용되는 커널 중, 마이크로프로세서와 마이크로콘트롤러를 위한 멀티태스킹 커널로 이식성과 내장성 그리고 범위성이 강하며, 선점형 실시간인 특징이 있다. MicroC/OS-II의 설계와 실행을 설명하고, 독자에게 멀티태스킹 실시간 시스템의 기본원리를 가르쳐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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