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소셜미디어
    의견·생각·경험·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툴과 플랫폼을 안내하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한상기
    카이스트에서 인공지능을 전공하고 현재 컴퓨터 사이언스와 인문사회학을 결합한 소셜컴퓨팅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적, 학술적 이슈를 연구하고 있다. 20여 년간 대기업과 인터넷 기업에서의 전략 수립과 두 번의 창업, 여러 대학에서의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신규 사업 전략과 정부 정책을 자문하고 여러 매체에 칼럼을 기고한다. 사진과 영화, 와인을 좋아하며,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소셜미디어 마케팅
    지은이 - 데이브 에반스 옮긴이 - 최윤석 25,000원 | 2010년 04월 28일 펴냄
    틀에 박힌 기존 방식에 익숙한 전통적인 기업 마케터들이 꼭 읽어야 할 소셜미디어 마케팅 필독서
  • START! 트위터와 미투데이
    지은이 - 박정남 15,000원 | 2010년 02월 26일 펴냄
    소셜미디어의 선두주자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목적에 맞게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와 전략적 조언을 제시한 책
  • 소셜노믹스
    지은이 - 에릭 퀄먼 옮긴이 - inmD 16,500원 | 2009년 12월 10일 펴냄
    아마존닷컴 베스트셀러! 최고 독자 평점을 받은 소셜미디어 입문서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