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백만명 돌파! &『아이폰북』을 사야하는 이유
Dec 18, 2009이런. 도대체 요 며칠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요? 얼마 전만 해도 99만 명을 웃돌길래 100만명 이벤트는 천천히 준비해둬도 되겠다 싶었는데, 우리 "소셜노믹스" 책과 "아이폰북"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면서 블로그까지 방문객이 폭주하셨나 봅니다. 흑흑.
멋지게 "아이폰3GS 32기가와 아이팟터치와 인이어 이어폰과 애플 타블렛과 윈도우 7과 맥북 유니바디 프로"상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려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어요. 엉엉. 상품은 고이 간직했다가 저희가 열심히 일하는 데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지난 2006년 9월 2일 문을 연 이후 3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저희 블로그를 사랑해주신 많은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려요. 그 새털 같은 날들 동안 정말 많은 분과 인연을 맺고 사랑을 나눈 덕분에 저희 에이콘은 쑥쑥 커나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그러면 화끈한 주말을 앞둔 오늘, 여러분이 『아이폰북』을 왜 사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보여드려 볼게요.
아이폰북, 그거 그냥 가이드 아니야?
그런 책이 뭐 뻔하지 뭐.
아이폰 사용자의 73%가 응용 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 앱)을 설치하지 않고 사용한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물론 놀라운 숫자죠. 하지만... 하지만 말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사용자들은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에서 제공하는 멋들어진 기능들은 다들 제대로 활용하고 사용하고 있을까요?
아래 그림을 보시고 어떤 상황에서 나타나는 화면인지, 어떻게 하면 문제를 풀지 한번 개인기를 발휘해 보세요. 물론 짜고 치는 고스톱이 다 그렇듯, 원래 문제 낼 땐 답 아시는 분은 조용히 계시는 거랍니다. (응? 그럼 누가 답하지. 건 저도 잘.. -0-;; ==333) 그림은 모두 당연히 책 본문에 모두 나오는 그림입니다.제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편하게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아직까지 구글지도는 실시간교통정보를 제공하지 않지요. Daum지도나 Naver지도는 운전자나 외근족에게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줍니다.
환율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구요.
Find My iPhone, 나의 iPhone찾기. 아이폰을 분실했을 경우 바로 찾을 수도 있고,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 할 경우는 소중한 정보를 지워버릴 수도 있습니다.
고속 스크러빙은 한번쯤 보셨죠? 그런데 1/2 스크러빙, 1/4 스크러빙, 정밀 스크러빙은 해보셨나요?
오려두기, 베껴두기, 붙이기, 돋보기, 자동수정 기능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아이폰 3.0 의 강력한 기능 검색. 나는 네가 어디 숨었는지 다 알지.
발신자의 사진은 두 가지 버전으로 띄울 수도 있어요.
구글 싱크와 더불어 캘린더는 잘 활용하면 나의 좋은 비서가 되지요.
입력 취소라는 알림창은 보신 적 있으신지요?
물론 약간은 미흡한 밧데리지만 인터넷 테더링 기능으로 훌륭한 네트워크 툴로 사용할 수도 있구요.
저 숫자 표기가 뜻하는 건 뭘까요?
여기서 미처 다 말씀드리지 못하는 아이폰의 강력한 기능, 『아이폰북』에서 찾아보시기 바래요. 가격은 15,000원. 15,000원. 인터넷에서는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강컴, 알라딘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전화하세요~ 이건 아닌가. ^^;
오늘은 교보문고 메인페이지, 북맨의 추천상품에도 떴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시기 바래요. 아이폰을 가지신 친구와 가족들에게 선물해주세요~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0만명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200만, 300만은 더 금새 돌파하겠죠^^
오~ 백만 돌파 축하드립니다.
일일 방문 객 숫자가 지수 그래프 처럼 늘어나기를 ~~~
이벤트는 고이 간직하시지마시고 어서 풀고 ㅋㅋ
늘 잊지 않고 저희 블로그 찾아 안부 남겨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올초에 터질 대박 서적으로 redleaf님의 새해가 더욱 기쁘고 밝게 빛나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올해도 쭈욱 초미남 역자 자리 놓지 마시구요~ ^^/
여기저기서 늘 에이콘의 든든한 후원인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올해도 좋은 책 많이 읽어주시고, 칼날같은 비판과 따뜻한 응원 한결같이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는 다음을 위해 이미 타임캡슐에 넣어두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하시는 일들 만사형통하시길.
사장님한테 선물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