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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corn+PAC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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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지은이 - 사티쉬 PV(Satheesh PV) 옮긴이 - 구진수 25,000원 | 2017년 03월 31일 펴냄
    엔진 설치부터 기본적인 조작 방법과 게임의 필수 요소, 블루프린트, UMG까지 폭넓은 내용을 담고 있다.
  • 웹을 위한 머신 러닝
    지은이 - 안드레아 아이소니(Andrea Isoni) 옮긴이 - 윤성진 30,000원 | 2017년 03월 22일 펴냄
    머신 러닝과 웹 마이닝, 자연어 처리 기법 등을 통한 사례 중심의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서
  •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지은이 - 호르헤 팔라시오스(Jorge Palacios)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7년 03월 14일 펴냄
    실제 유니티로 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거의 모든 인공지능 알고리즘들을 나열한 책이다.
  • 다양한 레시피로 보는 D3.js 쿡북
    지은이 - 닉 치 주(Nick Qi Zhu) 옮긴이 - 김동영 30,000원 | 2017년 02월 27일 펴냄
    웹 기반의 데이터 시각화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d3.js를 통해서 기본 개념과 더불어 실무에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예제를 제공한다.
  • 하이브 핵심정리
    지은이 - 다융 두(Dayong Du) 옮긴이 - 김용환 20,000원 | 2017년 02월 28일 펴냄
    빅데이터 도메인의 배경과 개념을 소개하고, 하이브 작업 환경을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 웹 개발자 레퍼런스 가이드
    지은이 - 조슈아 조하난(Joshua Johanan) 외 2명 옮긴이 - 테크 트랜스 그룹 T4 50,000원 | 2017년 02월 27일 펴냄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있어 필요한 기본 요소와 jQuery, Bootstrap, AngularJS, and Node.js과 같은 프레임워크까지 빠짐 없이 소개한다.
  • 자바스크립트 JSON 쿡북
    지은이 - 레이 리쉬패터(Ray Rischpater) 옮긴이 - 류영선 20,000원 | 2017년 02월 24일 펴냄
    JSON의 일반적인 사용법에 대한 예제(recipe)를 제공한 책
  • 함수형 파이썬 프로그래밍
    지은이 - 스티븐 로트(Steven F. Lott) 옮긴이 - 오현석 30,000원 | 2017년 02월 28일 펴냄
    파이썬은 배우기 쉽고 확장성과 생산성이 높은 언어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된다. 파이썬의 여러 기능 중에는 함수형 프로그래밍과 잘 어울리는 것이 많다. 이 책에서는 최근 인기가 높아진 함수형 프로그래밍 기법을 파이썬을 사용해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객체지향 파이썬 프로그래밍
    지은이 - 스티븐 로트(Steven F. Lott) 옮긴이 - 심지현 45,000원 | 2017년 02월 17일 펴냄
    객체지향의 관점에서 여러 디자인 패턴을 소개하고, 상세한 예제를 제공해 이해를 돕는다.
  • R 병렬 프로그래밍
    지은이 - 사이먼 채플(Simon R. Chapple) 외 3명 옮긴이 - 이판호 25,000원 | 2017년 02월 07일 펴냄
    R에서의 병렬 처리를 위한 핵심 패키지 parallel에서 시작해 클라우드 기반 패키지, 고급 MPI, GPU 기반 병렬화 등에 관해 기술적으로 깊이 다룬다.
  • ROS 로보틱스 프로그래밍
    지은이 - 렌틴 조셉(Lentin Joseph) 옮긴이 - 배진호 40,000원 | 2017년 02월 07일 펴냄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로봇 기술 구현에 필요한 고급 ROS 가이드 북
  • 유니티 애니메이션 에센셜
    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조경빈 20,000원 | 2017년 01월 26일 펴냄
    유니티를 활용해 2D와 3D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법을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차근차근 설명한다.
  •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지은이 - 조나단 리노위즈(Jonathan Linowes) 외 1명 옮긴이 - 이지훈 30,000원 | 2017년 01월 26일 펴냄
    구글 카드보드 SDK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예제와 VR앱을 만들 때 필요한 기본적인 3D 그래픽 및 OpenGL에 대한 개념을 다룬다.
  • 자바 딥러닝의 핵심
    지은이 - 유스케 스고모리(Yusuke Sugomori) 옮긴이 - 김광일 25,000원 | 2017년 01월 25일 펴냄
    딥러닝 알고리즘을 자바로 구현하는 과정을 처음부터 단계적으로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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