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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corn+PAC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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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위프트 3의 새로운 기능
    지은이 - 키이스 엘리엇(Keith Elliott) 옮긴이 - 김동호 13,000원 | 2017년 01월 17일 펴냄
    오브젝티브 C 또는 이전 버전의 스위프트로 개발된 프로젝트를 갖고 있는 개발자들이 자신의 프로젝트를 최신 버전으로 마이그레이션할 때 겪게 될 문제에 대한 설명과 해결책을 알려 준다.
  • 매트랩 그래픽과 데이터 시각화
    지은이 - 스와프노닐 배너지(Swapnonil Banerjee) 외 1명 옮긴이 - 이문호 30,000원 | 2017년 01월 19일 펴냄
    매트랩으로 1차원 데이터부터 2차원, 3차원 데이터, 그리고 고차원 데이터를 시각화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한다.
  • LLVM Cookbook
    지은이 - 메이유르 판디(Mayur Pandey) 외 1명 옮긴이 - 박현재 외 4명 30,000원 | 2017년 01월 13일 펴냄
    컴파일러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들을 위해 LLVM 활용 예제로 친절하게 컴파일러 내부 동작 구조 및 관련 도구를 설명한다.
  • 자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지은이 - 리차드 리스(Richard M Reese) 옮긴이 - 유연재 30,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자바를 이용하여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배우고, 이를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지침서다.
  • 리액트 정복하기
    지은이 - 아담 홀튼(Adam Horton) 외 1명 옮긴이 - 조효성 25,000원 | 2016년 12월 28일 펴냄
    리액트 초보 개발자가 리액트 컴포넌트, 리액트 웹 애플리케이션 설계 방법, 리액트 애니메이션 기술을 이용해서 중급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개별 기술과 실질적인 예제 프로젝트를 자세히 설명한다.
  • R 예제로 배우는 머신 러닝
    지은이 - 라가프 발리(Raghav Bali) 외 1명 옮긴이 - 정기연 외 3명 33,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머신 러닝을 사용한 실제 응용 사례를 R로 작성된 예제 코드 중심으로 소개한다.
  • Angular 2 컴포넌트 마스터
    지은이 - 기온 쿤츠(Gion Kunz) 옮긴이 - 이승준 30,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앵귤러JS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한 앵귤러 2의 컴포넌트 전반을 다룬다.
  •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지은이 - 앨런 주코니(Alan Zucconi) 외 1명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0,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유니티 작업에 생동감을 더하는 셰이더 프로그래밍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다.
  • 유니티 C# 스크립트 A to Z 세트
    지은이 - 그렉 루코섹(Greg Lukosek) 외 1명 옮긴이 - 김홍중, 장석현 55,000원 | 2016년 12월 22일 펴냄
    유니티와 C# 스크립트의 기본과 심화
  •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지은이 - 조안나 리(Joanna Lee) 옮긴이 - 진석준, 이진오 28,000원 | 2016년 12월 28일 펴냄
    언리얼 엔진 4에 대한 큰 그림을 그려주고 이를 통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짚어준다.
  • Node.js 하이 퍼포먼스
    지은이 - 디오고 리센데(Diogo Resende) 옮긴이 - 테크 트랜스 그룹 T4 15,000원 | 2016년 12월 23일 펴냄
    성능 분석으로 시작하여, Node.js 개발자의 성능 병목지점 제거 방법과 성능 저하를 미리 회피할 수 있는 개발 패턴을 알려준다.
  • CentOS 7 리눅스 서버 쿡북
    지은이 - 올리버 펠츠(Oliver Pelz) 외 1명 옮긴이 - 김용환 33,000원 | 2016년 12월 16일 펴냄
    센트OS 7의 설치 및 기본 설정 방법, 소프트웨어 패키지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 차세대 게임 엔진의 양대산맥 유니티 5와 언리얼 엔진 4 AI 게임 개발 세트
    지은이 - 피터 뉴튼 외 5명 옮긴이 - 고은혜, 조경빈 44,000원 | 2016년 12월 08일 펴냄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AI 만드는 법을 다양한 예제를 중심으로 쉽게 풀어냈으며, 유니티 개발 환경에서 인공지능을 다루는 방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한다
  • Embedded Linux Projects Using Yocto Project Cookbook
    지은이 - 알렉스 곤잘레스(Alex Gonzalez) 옮긴이 - 배창혁 외 2명 35,000원 | 2016년 11월 30일 펴냄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을 위한 Yocto 프로젝트의 사용법과 노하우를 제시하며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을 위해 Yocto 프로젝트를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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