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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프트와 프로토콜지향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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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존 호프만(Jon Hoffman)
옮긴이 - 강경구
25,000원 | 2016년 08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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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프트를 더욱더 잘 사용하고 싶은 개발자를 위한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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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is 핵심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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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맥스웰 데이브슨 다 실바(Maxwell Dayvson Da Silva) 외 1명
옮긴이 - 김용환
25,000원 | 2016년 08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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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디스를 실무에 적용하고 확장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훌륭한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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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링 애플리케이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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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라비 칸트 소니(Ravi Kant Soni)
옮긴이 - 최광민, 이혜란
35,000원 | 2016년 08월 1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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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은 스프링 입문서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수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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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에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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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켈리 블랙(Kelly Black)
옮긴이 - 정사범
20,000원 | 2016년 07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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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은 R 언어의 능력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술을 이해하고 학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실용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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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주도 머신 러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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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저스틴 보조니어(Justin Bozonier)
옮긴이 - 남궁영환
20,000원 | 2016년 07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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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서는 머신 러닝 알고리즘에 테스트 주도형 개발 기법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단계별로 상세하게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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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스크립트 디자인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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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사이먼 팀스(Simon Timms)
옮긴이 - 류영선
25,000원 | 2016년 07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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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F의 전통적인 디자인 패턴부터 함수형 프로그래밍과 모델 뷰 패턴, 웹 패턴, 메시징 패턴 등 최근에 개발된 디자인 패턴까지 다룬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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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칼라와 기계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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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패트릭 니콜라스(Patrick R. Nicolas)
옮긴이 - 오현석
40,000원 | 2016년 07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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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칼라를 활용해 규모 확장성이 있는 기계 학습 시스템을 작성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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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ularJS 지시자를 활용한 프론트엔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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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알렉스 밴스톤(Alex Vanston)
옮긴이 - 안혜환
12,000원 | 2016년 06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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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은 AngularJS 지시자를 활용해서 프론트엔드를 개발하는 방법을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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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ularJS와 부트스트랩으로 배우는 웹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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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스티븐 래드포드(Stephen Radford)
옮긴이 - 이경래
24,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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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을 통해 각각 구글과 트위터로 대변되는 AngluarJS와 부트스트랩을 배우고 프론트엔드 웹 서버를 구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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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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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브렌든 스웰(Brenden Sewell)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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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의 새로운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1인칭 슈터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보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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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 가상현실 VR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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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조나단 리노위즈(Jonathan Linowes)
옮긴이 - 김세중, 최용훈
35,000원 | 2016년 05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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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5를 사용하여 가상현실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을 다룬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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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P와 MariaDB를 활용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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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사이 스리니바스 스리파라사(Sai Srinivas Sriparasa)
옮긴이 - 김무항
25,000원 | 2016년 05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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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P와 MariaDB를 활용하여 빠르고 보안성 높은 인터랙티브 웹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기 위한 지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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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NDK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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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세르게이 코사레브스키(Sergey Kosarevsky) 외 1명
옮긴이 - 박지유
30,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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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70가지이상의 실전적인 예제로 NDK 게임 개발을 가이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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