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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그래밍 언어
    개발자가 꼭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언어의 정석을 익히고 고급 심화 내용까지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와 고급 활용에 대한 책을 소개하는 시리즈입니다.
  • 코틀린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지은이 - 피터 슈패스(Peter Späth) 옮긴이 - 유진호 35,000원 | 2021년 10월 29일 펴냄
    코틀린을 사용한 프로그래밍에 중점을 두고, 그 과정에서 코틀린이라는 언어를 처음 사용하고 학습하는 데 필요한 내용을 적절하게 다룬다.
  • 파이썬 GUI 프로그래밍 쿡북 3/e
    지은이 - 부르크하르트 메이어(Burkhard Meier) 옮긴이 - 김동호 35,000원 | 2021년 09월 30일 펴냄
    파이썬 3를 사용해 GUI 프로그래밍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한다.
  • 컴파일러 만들기
    지은이 - 유종원 20,000원 | 2021년 08월 30일 펴냄
    그 어떤 다른 도구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고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가상머신을 직접 구현해보며 추상화라는 벽 뒤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 파이썬으로 하는 데브옵스
    지은이 - 노아 기프트(Noah Gift) 외 3명 옮긴이 - 전진우 40,000원 | 2021년 06월 30일 펴냄
    파이썬을 통해 데브옵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한다.
  • Go 마스터하기 2/e
    지은이 - 미할리스 추칼로스(Mihalis Tsoukalos) 옮긴이 - 남기혁 50,000원 | 2021년 06월 10일 펴냄
    Go 언어의 기본 개념부터 동시성, 네트워크, 머신러닝, 고급 데이터 구조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주제를 실습 예제와 함께 소개한다.
  • C# 동시성 프로그래밍 2/e
    지은이 - 스티븐 클리어리(Stephen Cleary) 옮긴이 - 김홍중 30,000원 | 2021년 05월 18일 펴냄
    비동기, 병렬 처리, 데이터 흐름, 멀티스레딩 등 최신 닷넷 프레임워크와 C# 언어가 제공하는 동시성 기술과 함께 리액티브 프로그래밍, 동시성 기술의 상호운용, 동시 컬렉션, 테스트, 취소 기능, 동기화처럼 동시성과 관련이 있는 다양한 주제를 폭넓게 다룬다.
  • 클린 파이썬
    지은이 - 수닐 카필(Sunil Kapil) 옮긴이 - 유연재 22,000원 | 2021년 04월 16일 펴냄
    파이썬을 더 나은 방법으로 코딩할 수 있도록 팁과 방법을 알려주는 지침서다.
  • Programming in Scala 4/e
    지은이 - 마틴 오더스키(Martin Odersky) 외 2명 옮긴이 - 오현석 외 2명 50,000원 | 2021년 01월 15일 펴냄
    스칼라의 다양한 측면을 완벽하게 설명한 스칼라 언어의 바이블이다.
  • 스프링 5 마스터 2/e
    지은이 - 랑가 라오 카라남(Ranga Rao Karanam) 옮긴이 - 송주경 40,000원 | 2020년 09월 16일 펴냄
    스프링의 개념과 스프링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인 스프링 프레임워크, 스프링 부트를 살펴보고, 마이크로서비스, 리액티브, 코틀린까지 다룬다.
  • The Python 3 Standard Library by Example
    지은이 - 더그 헬먼(Doug Hellmann) 옮긴이 - 권석기, 김우현 58,000원 | 2020년 06월 30일 펴냄
    파이썬의 수많은 기능에 앞서 이 책은 언어 자체의 가장 기본인 표준 라이브러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 플러터 앱 개발 첫걸음
    지은이 - 랩 페인(Rap Payne) 옮긴이 - 김홍중 25,000원 | 2020년 06월 23일 펴냄
    플러터를 사용해서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앱을 개발할 때 필요한 기본 지식과 예제를 소개한다.
  • 코틀린 동시성 프로그래밍
    지은이 - 미구엘 엔젤 카스티블랑코 토레스(Miguel Angel Castiblanco Torres) 옮긴이 - 강인호, 김동후 28,000원 | 2020년 05월 29일 펴냄
    코틀린의 코루틴 소개로 시작해 동시성 코드를 어떻게 작성하는지 배우고, 코틀린으로 멀티 스레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 Go 프로그래밍 개발 환경에서 의존성 주입 실습
    지은이 - 코리 스캇(Corey Scott) 옮긴이 - 이준 35,000원 | 2020년 05월 29일 펴냄
    Go 언어를 사용하는 개발환경에서 의존성 주입을 구현할 수 있는 좋은 지침서다.
  • 모던 C++ 챌린지
    지은이 - 마리우스 반실라(Marius Bancila) 옮긴이 - 전지민 30,000원 | 2020년 05월 28일 펴냄
    모던 C++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과 표준 라이브러리, 서드 파티 크로스 플랫폼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100가지 연습 문제를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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