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 프로그래밍 언어
- 개발자가 꼭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언어의 정석을 익히고 고급 심화 내용까지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와 고급 활용에 대한 책을 소개하는 시리즈입니다.
-
-
코틀린을 이용한 안드로이드 개발
-
지은이 - 마르친 모스칼라(Marcin Moskala) 외 1명
옮긴이 - 최민석
30,000원 | 2018년 05월 31일 펴냄
-
안드로이드 개발에 사용되는 코틀린의 장점, 개선점,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알아본다.
-
-
파이썬 GUI 프로그래밍 쿡북 2/e
-
지은이 - 부르크하르트 메이어(Burkhard Meier)
옮긴이 - 김동호
35,000원 | 2018년 04월 26일 펴냄
-
파이썬 3를 사용해 GUI 프로그래밍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하는 유용한 책이다.
-
-
Go Cookbook
-
지은이 - 애런 토레스(Aaron Torres)
옮긴이 - 이상식
30,000원 | 2017년 12월 13일 펴냄
-
Go 언어의 상황에 따른 맞춤 활용법을 다룬다.
-
-
객체지향 자바스크립트 3/e
-
지은이 - 베드 안타니(Ved Antani) 외 1명
옮긴이 - 류영선
40,000원 | 2017년 10월 24일 펴냄
-
이 책을 통해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기법을 활용해 전문적인 자바스크립트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는 방법을 마스터할 수 있다.
-
-
Go 언어 실전 테크닉
-
지은이 - 마츠키 마사유키(松木 雅幸) 외 5명
옮긴이 - 박현태
22,000원 | 2017년 08월 16일 펴냄
-
실전에서 Go 언어를 사용 중인 개발자들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Go 언어를 설명한다.
-
-
Programming in Scala 3/e
-
지은이 - 마틴 오더스키(Martin Odersky) 외 2명
옮긴이 - 오현석 외 2명
50,000원 | 2017년 05월 23일 펴냄
-
2판의 내용을 수정, 보완했으며, 최신 버전인 스칼라 2.12에 맞춰서 문자열 인터폴레이션이나 와일드카드 타입 등의 내용이 추가됐다.
-
-
파이썬 프로그래밍 개론
-
지은이 - 데이비드 슈나이더(David I. Schneider)
옮긴이 - 정사범
35,000원 | 2016년 11월 30일 펴냄
-
파이썬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대상으로 파이썬의 기본 문법과 함수 만들기, 데이터 처리하기, 객체지향 프로그램, GUI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
-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지은이 - 마헤시 벤키타찰람(Mahesh Venkitachalam)
옮긴이 - 이정문
30,000원 | 2016년 11월 18일 펴냄
-
이 책은 상상력을 동원하여 파이썬으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예제들을 보여준다.
-
-
파이썬으로 풀어보는 수학
-
지은이 - 아미트 사하(Amit Saha)
옮긴이 - 정사범
25,000원 | 2016년 06월 28일 펴냄
-
파이썬을 이용해 고등학교 수준의 다양한 수학 문제를 풀어보는 책
-
-
Essential C# 6.0 한국어판
-
지은이 - 마크 미카엘리스(Mark Michaelis) 외 1명
옮긴이 - 김도균, 안철진
50,000원 | 2016년 05월 31일 펴냄
-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치를 제공하며 C#에 이미 익숙해진 후라도 여전히 유용한 참고서가 될 책
-
-
The Go Programming Language
-
지은이 - 앨런 도노반(Alan A. A. Donovan) 외 1명
옮긴이 - 이승
35,000원 | 2016년 02월 29일 펴냄
-
구글 Go 팀의 앨런 도노반과 C언어의 대가 브라이언 커니건이 집필한 『The Go Programming Language』
-
-
스칼라 동시성 프로그래밍
-
지은이 - 알렉산더 프로코펙(Aleksandar Prokopec)
옮긴이 - 오현석
35,000원 | 2016년 01월 28일 펴냄
-
스칼라로 동시성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다룬 책!
-
-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