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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프로그래밍
    무선 버전의 광대역 및 지역 연결, 모바일 멀티미디어 포맷, 각기 다른 입력 방식을 더 많이 다루는 모바일 프로그래밍 관련 도서 시리즈입니다.
  • Cocos2d-x 3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지은이 - 인자건 30,000원 | 2014년 05월 30일 펴냄
    코코스2d-x 3.0 정식 버전으로는 국내에서 첫 출간되는 책이다. 코코스2d-x(Cocos2d-x)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에 처음 입문하는 개발자는 물론,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와 기획자도 함께 볼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코코스2d-x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상세하게 설명함으로써 체계적인 게임 개발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 기억력을 테스트해보는 카드 게임, 점프맨이 등장하는 횡 스크롤 게임, 미니 플라이트 게임이라는 이름의 슈팅 게임 등 대표적인 3가지 실전 게임 프로젝트를 만들어보며 모바일 게임 개발에 대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 iOS 컴포넌트와 프레임워크 실전 프로그래밍
    지은이 - 카일 릭터 외 1명 옮긴이 - 박영훈 40,000원 | 2014년 05월 30일 펴냄
    이 책은 iOS 개발 시 필요한 핵심 프레임워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그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실제 개발에 이용할 수 있는 예제들을 제공한다. 기존의 프레임워크는 물론 UIKit 다이내믹스나 텍스트키트, 패스북 등 iOS 6과 7에서 새롭게 도입된 프레임워크와 기능을 자세히 소개한다. 책에 있는 고급 예제를 따라 하다 보면, 실제 배포할 수 있는 수준의 앱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사용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 OpenGL ES를 활용한 iOS 3D 프로그래밍
    지은이 - 에릭 벅 옮긴이 - 황진호 35,000원 | 2014년 04월 30일 펴냄
    이 책은 OpenGL ES의 기본적인 원리와 예제를 iOS에 적용하는 방법과 그래픽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설명함으로써 전체적인 이해의 기틀을 제공한다. 더 나아가 낮은 수준의 비트 조작부터 고급 주제까지 그래픽 기술에 대해 설명한다. 이 책은 직접 OpenGL ES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수준까지 끌어 올리는 것을 목표로 삼아 단계별로 책의 내용을 구성했다. 그리고 책을 통해 단시간에 OpenGL ES의 코딩과 더불어 디버깅이 가능하게 하며, 독자적으로 고급 주제를 공부할 수 있는 기반 지식을 갖도록 도와준다. 또한 OpenGL ES의 3.0 버전을 간략히 소개하는 부록도 추가했다
  • 안드로이드 UI & GUI 디자인
    지은이 - 박수레 30,000원 | 2014년 02월 28일 펴냄
    안드로이드를 잘 알지 못하는 초보 디자이너도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UI & GUI 디자인을 개념부터 이해하고 들어갈 수 있도록 집필되었다. 제조사 UX부서에서 다년간 경험한 서비스기획의 큰 그림부터, 실제 개발사에서 경험하는 세세한 GUI 의 디테일까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알차게 담겨있는 책이다. 특히, 디자인만 다루는 에이전시가 아닌, 개발자와 현장에서 부딪히는 개발사에서 얻은 생생한 경험들을 토대로 한 설명은 껍데기가 아니라 진짜 움직이는 앱을 만들기 위한 디자이너들에게 귀중한 조언이 될 것이다. 디자이너가 개발자와 함께 어떻게 일해야 할지에 관한 협업 노하우는 덤으로 얻을 수 있다.
  • 테스트 주도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은이 - 그레이엄 리 옮긴이 - 김진혁, 배장호 30,000원 | 2013년 11월 20일 펴냄
    테스트 주도 개발 방법론을 적용하는 방법과 테스트 주도 방법론에 맞게 설계하는 방법, 테스트를 자동으로 만드는 방법 등을 설명한 책
  •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성능 튜닝
    지은이 - 로얄 모세스 옮긴이 - 조한진 외 2명 30,000원 | 2013년 10월 31일 펴냄
    성능에 대한 기본 개념뿐만 아니라 예제를 통해 iOS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기술과 팁을 제공하는 책
  • iOS 6 핵심 정리와 실무 예제 마스터 (세트)
    지은이 - 에리카 세든 옮긴이 - 동준상, 송용근 78,000원 | 2013년 10월 04일 펴냄
    『The Core iOS 6 Developer's Cookbook (Fourth Edition) 한국어판』 과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Fourth Edition) 한국어판』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Fourth Edition) 한국어판
    지은이 - 에리카 세든 옮긴이 - 동준상, 송용근 45,000원 | 2013년 09월 27일 펴냄
    iOS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급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자 하는 개발자에게 필수적인 레퍼런스 가이드
  • 아이폰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은이 - 지샨 챠우드해리 옮긴이 - 정승원 35,000원 | 2013년 08월 23일 펴냄
    5개의 예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초보자나 iOS 프로그래머들이 위치 기반 서비스 개발에 익숙해지도록 돕는 책
  • 센차터치로 배우고 센차 아키텍트로 끝낸다 (세트)
    지은이 - 이병옥 59,000원 | 2013년 08월 14일 펴냄
    『센차 아키텍트 프로그래밍』와 『센차터치2 + 폰갭 프로그래밍』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지은이 - 제이슨 웨이 옮긴이 - 허윤규 25,000원 | 2013년 07월 31일 펴냄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기본 지식과 다양한 활용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는 책
  • 센차 아키텍트 프로그래밍
    지은이 - 이병옥 25,000원 | 2013년 07월 29일 펴냄
    센차 아키텍트를 이용해 쉽게 모바일 웹앱과 네이티브 앱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는 책
  • 센차터치 프로그래밍
    지은이 - 아지트 쿠마르 옮긴이 - 조한진 외 2명 35,000원 | 2013년 06월 28일 펴냄
    매력적인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비결을 알려주는 센차터치 프로그래밍 실무 가이드
  • The Core iOS 6 Developer's Cookbook (Fourth Edition) 한국어판
    지은이 - 에리카 세든 옮긴이 - 동준상, 송용근 40,000원 | 2013년 05월 30일 펴냄
    iOS 6의 차별화된 기능을 신속히 파악하고, 상호작용을 구현하며, 인터페이스 구성과 작동 원리, 구현 철학을 이해하려는 사람을 위한 훌륭한 참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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