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요리] 야채먹고 와인에 취한 닭 오븐구이
Nov 13, 2006『스프링 인 액션』원고를 드디어 마감했습니다. 역자인 이태상님이 『톰캣 최종분석』, 『JSF 인 액션』 등 벌써 세 번째 책을 펴내는 것이어서, 역시나 다른 책보다는 수월하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앞으로도 몇 권의 비장의 책들을 준비 중인지라 연약한(!) 우리 직원들이 책 마감하면서 혹여 불면 날아갈세라... 지금과 같은 튼튼한 몸을 유지해주기 위해 특별 셰프홍스군이 특식을 준비해줬습니다. 오븐 특별 협찬은 사장님이 해주셨습니다. ^^ (우리 에이콘은 어찌 남자들이 이런 데 관심이나 재주가 더 많은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
(근데 거기 언니, 안그래도 귀엽다니까~ 흐흐흐.. 윽. -.-)
오른쪽은 담소를 나누고 있는 특급셰프장들이십니다. 홍스군. 이 총각을 데리고 갈 행운의 여주인공은 누굴지 참.. 당신은 앞으로 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
아, 노릇노릇 잘 구워진 오늘의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 아, 이 향긋한 냄새를 전해드릴 수 없음이 안타깝군요. 그 이후, 먹성 좋은 에이콘 식구들과 만난 이 닭의 행방은 안봐도 DVD라는.. -.-
자, 야채 먹고 와인에 취한 닭 먹고 열심히 만든 『스프링 인 액션』에서는 왠지 향긋하고 맛있는 음식 냄새가 날 것 같지 않으세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앗, 그러고 보니 금요일날 오셔서 열심히 원고 보고 마무리 하시고도 럭셔리 야식을 대접 못해드린 태상님. 다음에 오시면 꼭 준비해드릴게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칼솜씨도 예사롭지 않더니...
홍균님은 못하는게 없네요...
웬~ 뒤늦은 댓글... ㅎㅎ 우리 블로그를 열심히 봐주신다는 뜨거운 사랑으로 알아 모실게요~ ^^ 애기 잘 크고 있죠?
음식얘기 열심히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