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이탈률을 줄이고 점유율은 높이는 <고객 리텐션의 전략>


구독 경제에서 고객의 활동성과 참여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부터 산업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이탈의 경고 신호를 식별하는 것은
고객을 잡는 데 필수적이다.



저자는 주오라(Zuora)의 최고 데이터 과학자다.
데이터 담당자의 관점에서 쓰인 이 책은 파이썬SQL을 사용하며,
코드를 아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적절한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데이터 실무자들이 활용 가능한
풍부한 예제와 사례 연구, 팁과 벤치마크가 다양하다.





또한 이 책은 이탈 측정, 행동 측정, 이탈 분석프로세스를 설명한다.

세분화개입 프로세스 유형은 책 전반에서 다루며,
데이터 과학자를 비롯한 실무자들에게
이 책의 기술들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준다.

이탈 측정 지표 산정, 정확한 이탈 예측을 위한 AI 활용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도와준다.





구독 기반 비즈니스를 활용하는 데이터 과학자들을 위한
<고객 리텐션의 전략>으로
이탈 분석에 대한 통찰력을 키워보는 건 어떨까?



*


이탈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명쾌하고도 상세한 설명, 실사례 연구에 대한 정밀 조사로 가득하다.”

프라부티 프라카시(Prabhuti Prakash)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기업 시네크론(Synechron)


"이론과 훌륭한 코드 샘플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이탈에 대한 위대한 탐험이다.

조지 토마스(George Thomas)
물류 플랫폼 기업 맨해튼 어소시에이트(Manhatan Associates)




Editor. 임지원(jwrim@acornpub.co.kr)
고객 리텐션의 전략은 아래 인터넷 서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