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acorn+PACKT
    ㅤㅤㅤ
  • R을 활용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지은이 - 제이 겐드론(Jay Gendron) 옮긴이 - 박필재 24,000원 | 2017년 08월 18일 펴냄
    데이터로 경영 현장의 마케팅, 운영 과학, 데이터 시각화 문제를 해결해보자. 빅데이터 분석의 아이콘인 R을 활용해, 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의사 결정을 분석하는 과정을 초심자도 하나하나 따라 하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 파이썬으로 구현하는 고급 머신 러닝
    지은이 - 존 하티(John Hearty) 옮긴이 - 남궁영환 33,000원 | 2017년 08월 17일 펴냄
    머신 러닝에서 폭넓게 사용되는 핵심 알고리즘을 비롯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딥러닝 관련 대표 알고리즘들을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한다.
  • 자바스크립트 언락
    지은이 - 드미트리 세이코(Dmitry Sheiko) 옮긴이 - 류영선 20,000원 | 2017년 08월 17일 펴냄
    자바스크립트에 익숙하고 언어를 최대한 활용해 자신의 능력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자 하는 개발자를 위한 책이다.
  • 프로젝트로 완성하는 Go 프로그래밍
    지은이 - 맷 라이어(Mat Ryer) 옮긴이 - 권순범 33,000원 | 2017년 08월 10일 펴냄
    Go에 내장된 동시성 메커니즘과 강력한 셸 기능을 활용해 고품질의 커맨드라인 툴과 웹 앱을 개발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 R로 만드는 추천 시스템
    지은이 - 수레시 고라칼라(Suresh K. Gorakala) 외 1명 옮긴이 - 김동섭 외 3명 18,000원 | 2017년 07월 31일 펴냄
    책을 따라 추천 시스템의 기법, 성능평가, 실제 실습의 과정을 지나고 나면 어느새 아마존이 어떻게 나의 취향을 파악하고 있는지, 우리는 고객에게 어떻게 상품을 추천해줘야 하는지를 차츰 이해하게 될 것이다.
  • 스프링 마이크로서비스
    지은이 - 라제시 RV(Rajesh RV) 옮긴이 - 오명운 외 3명 40,000원 | 2017년 07월 27일 펴냄
    스프링 부트와 스프링 클라우드 기술을 바탕으로 항공 운항 시스템을 마이크로서비스로 구현하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 파이썬과 자연어 처리
    지은이 - 딥티 초프라(Deepti Chopra) 외 2명 옮긴이 - 유연재 28,000원 | 2017년 07월 25일 펴냄
    파이썬을 이용해 자연어 처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배우고, 이를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지침서다.
  • RESTful 파이썬 웹 서비스 제작
    지은이 - 가스통 힐라(Gastón C. Hillar) 옮긴이 - 이승준 35,000원 | 2017년 07월 24일 펴냄
    파이썬으로 장고, 플라스크, 토네이도라는 웹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쉽게 RESTful 웹 서비스를 제작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스위프트로 만드는 게임 개발
    지은이 - 스티븐 해니(Stephen Haney) 옮긴이 - 장세윤 25,000원 | 2017년 07월 14일 펴냄
    스위프트를 활용해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다룬다.
  • 파이썬으로 배우는 대규모 머신 러닝
    지은이 - 바스티앙 스야딘(Bastiaan Sjardin) 외 2명 옮긴이 - 이미정 35,000원 | 2017년 07월 10일 펴냄
    실제 파이썬 코드를 이용해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머신 러닝 기법들과 프레임워크로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 R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지은이 - PKS 프라카시(PKS Prakash) 외 1명 옮긴이 - 김우현 30,000원 | 2017년 07월 07일 펴냄
    다양한 알고리즘과 데이터 구조의 상호작용을 설명한 책
  • 스위프트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지은이 - 에릭 아자르(Erik Azar) 외 1명 옮긴이 - 동준상 30,000원 | 2017년 06월 29일 펴냄
    스위프트 표준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코어 데이터의 구조와 알고리즘, 큐, 스택, 리스트, 해시 테이블 등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을 소개한다.
  •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지은이 - 라이언 왓킨스(Ryan Watkins) 옮긴이 - 이승준 30,000원 | 2017년 06월 30일 펴냄
    절차적 콘텐트 생성(PCG) 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실전 예제를 설명한다.
  • 가상 환경 구축으로 알아보는 고급 모의 해킹
    지은이 - 케빈 카드웰(Kevin Cardwell) 옮긴이 - 김영민 외 3명 40,000원 | 2017년 06월 30일 펴냄
    전체적인 모의 해킹 아키텍처, 테스트 방법론 그리고 공격과 방어 요인 등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