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acorn+PACKT
    ㅤㅤㅤ
  • 아파치 카프카 쿡북
    지은이 - 라울 에스트라다(Raul Estrada) 옮긴이 - 최 준 25,000원 | 2018년 07월 31일 펴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로 직접 아파치 카프카를 구성해보고 최적의 방법으로 활용하도록 돕는다.
  •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지은이 - 기기 사이판(Gigi Sayfan) 옮긴이 - 김경호 외 5명 36,000원 | 2018년 07월 31일 펴냄
    쿠버네티스 아키텍처의 원리 및 쿠버네티스를 통해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다룬다.
  • 홀로렌즈 블루프린트
    지은이 - 아비짓 자나(Abhijit Jana) 외 2명 옮긴이 - 고은혜 30,000원 | 2018년 07월 31일 펴냄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플랫폼과 혼합 현실(MR)이라는 상호작용 컴퓨팅을 안내하는 책
  • 동형 자바스크립트 웹 개발
    지은이 - 토마스 알라베스(Tomas Alabes) 외 1명 옮긴이 - 양정열 25,000원 | 2018년 07월 31일 펴냄
    리액트와 Node.js, 그 밖의 다양한 플러그인을 활용해, 서버와 클라이언트에서 동일한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동형 웹 앱 구현 기법을 소개한다.
  • Go 언어를 활용한 마이크로서비스 개발
    지은이 - 닉 잭슨(Nic Jackson) 옮긴이 - 이상식 30,000원 | 2018년 07월 27일 펴냄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소개하고, 마이크로서비스 구현을 지원하는 Go의 언어적인 특성과 스택을 소개한다.
  • 금융공학으로 R 마스터하기
    지은이 - 에디나 벨린게르(Edina Berlinger) 외 17명 옮긴이 - 김지영 30,000원 | 2018년 07월 25일 펴냄
    금융공학 개념과 이와 관련된 R을 이용한 모델링을 동시에 다루고 있다. 단계별로 따라할 수 있는 실제 예시를 통해 R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독자들은 시계열 분석부터 파생상품, 최적 헤징, 거래량 예측, 위기 관리 등 다양한 주제를 배울 수 있다. 이 책을 통해 R을 활용한 여러 금융 테크닉을 배우게 될 뿐 아니라 직접 금융 거래 시스템을 만들어 볼 수 있다.
  • 텐서플로1.x로 배우는 머신 러닝
    지은이 - 콴 후아(Quan Hua) 외 2명 옮긴이 - 한정애 30,000원 | 2018년 07월 25일 펴냄
    실제 데이터와 실제 상황에 적용된 사례를 보며 데이터를 얻고 학습에 사용하기 위해 데이터를 가공하고 딥러닝시키면서 그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를 텐서보드로 확인하는 것까지, 딥러닝으로 결과를 얻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 유니티 3D RPG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지은이 - 바헤 카라미언(Vahé Karamian)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8년 07월 25일 펴냄
    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내용들이 담겨 있는 책이다. RPG의 게임 정의에서 출발해, 기술적인 내용은 물론이고 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기획 및 아트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 대용량 머신 러닝과 스파크
    지은이 - 레자울 카림(Rezaul Karim) 외 1명 옮긴이 - 이지훈 35,000원 | 2018년 07월 16일 펴냄
    아파치 스파크와 스파크 ML 라이브러리를 이용해 대용량 데이터에서 특징을 찾고 머신 러닝 파이프 라인을 구축하며, 이를 새로운 데이터와 문제 유형에 맞게 튜닝하는 방법을 배운다.
  • Neo4j로 시작하는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2/e
    지은이 - 제롬 바톤(Jerome Baton) 외 1명 옮긴이 - 배동환, 김선집 30,000원 | 2018년 06월 29일 펴냄
    그래프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해 얻을 수 있는 이점과 데이터모델링 기술을 설명한다.
  • 쿠버네티스 기초 다지기 2/e
    지은이 - 조나단 바이에르(Jonathan Baier) 옮긴이 - 유일호 26,000원 | 2018년 06월 28일 펴냄
    쿠버네티스의 기본 사용 방법과 주의점을 설명한다. 컨테이너 기반 인프라를 어떻게 구축하고 관리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좋은 시작점을 제공해 줄 책이다.
  •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지은이 - 토마스 린트라미(Tommaso Lintrami) 옮긴이 - 최민석 40,000원 | 2018년 06월 27일 펴냄
    C#을 이용한 스크립팅부터 시작해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을 배우며, 유니티 개발 환경을 설명하는 책
  • 파이썬 자연어 처리의 이론과 실제
    지은이 - 잘라지 트하나키(Jalaj Thanaki) 옮긴이 - 이승준 35,000원 | 2018년 06월 29일 펴냄
    자연어 처리 기초부터 머신 러닝, 딥러닝까지 한 권으로 파이썬 자연어 처리의 전반을 이해한다.
  • GNU/Linux 쾌속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지은이 - 로돌포 지오메티(Rodolfo Giometti) 옮긴이 - 정병혁 50,000원 | 2018년 06월 28일 펴냄
    GNU/리눅스 임베디드 시스템을 신속하게 프로그래밍 및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안내서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