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acorn+PACKT
ㅤㅤㅤ
케라스 2.x 프로젝트
지은이 - 주세페 시아부로(Giuseppe Ciaburro)
옮긴이 - 김정중
35,000원 | 2020년 02월 28일 펴냄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부동산 모델링, 질병 분류, 품질 예측, 물품 인식, 리뷰 분석, 주식 변동성 전망, 필기 이미지 생성, 로봇 제어, 뉴스 분류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딥러닝 모델을 케라스로 구축하고 훈련하는 방법을 다룬다.
R을 활용한 머신러닝 3/e
지은이 - 브레트 란츠(Brett Lantz)
옮긴이 - 윤성진 외 1명
36,000원 | 2020년 02월 27일 펴냄
몇 줄의 R 코드로 머신 러닝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최신의 기법까지 내 손으로 직접 짜 볼 수 있는 짜릿한 경험과 자신감을 제공해 주는 것이 이 책의 매력이다.
산업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은이 - 알레나 트루키나(Alena Traukina) 외 4명
옮긴이 - 류영선
35,000원 | 2020년 02월 27일 펴냄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IIoT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구축, 관리, 운영하는 데 필요한 원스탑 가이드 역할을 한다.
케라스로 배우는 신경망 설계와 구현
지은이 - 닐로이 푸르카이트(Niloy Purkait)
옮긴이 - 김연수
40,000원 | 2020년 02월 21일 펴냄
인공지능 개발의 핵심인 뉴럴 네트워크의 다양한 모델을 소개한다.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지은이 - 로렌 페로(Lauren S. Ferro)
옮긴이 - 김제룡, 배상하
40,000원 | 2019년 12월 31일 펴냄
언리얼 엔진 4 입문자용 책으로 언리얼 엔진 4의 수많은 기능 중에서도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설명한다.
파이썬을 활용한 생명정보학 2/e
지은이 - 티아구 안타오(Tiago Antao)
옮긴이 - 김태윤
36,000원 | 2019년 12월 30일 펴냄
생명정보학 데이터를 파이썬 프로그래밍 기법과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처리한다.
파이썬으로 데이터 마이닝 시작하기
지은이 - 나단 그리넬치(Nathan Greeneltch)
옮긴이 - 조종희
21,000원 | 2019년 12월 19일 펴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소개한다.
파이썬을 활용한 비지도 학습
지은이 - 벤자민 존스턴(Benjamin Johnston) 외 2명
옮긴이 - 조경빈
35,000원 | 2019년 11월 29일 펴냄
다양한 예제를 통해 파이썬을 사용한 비지도 학습을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한다.
빅데이터 시각화
지은이 - 제임스 밀러(James D. Miller)
옮긴이 - 최준규, 강형건
28,000원 | 2019년 11월 22일 펴냄
빅데이터 시각화를 배우고 이를 익히기 위한 도전 과제(접근 속도, 문맥 이해/추가, 데이터 품질 향상, 결과 표시, 이상점 등)를 다룬다.
아키텍트와 엔지니어를 위한 IoT 가이드
지은이 - 페리 레아(Perry Lea)
옮긴이 - 구동언, 박지연
40,000원 | 2019년 11월 25일 펴냄
사물인터넷을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위인 센서부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사물인터넷 솔루션의 모든 스펙트럼을 폭 넓게 다룬다.
Boost C++ 애플리케이션 개발 2/e
지은이 - 안토니 폴루킨(Antony Polukhin)
옮긴이 - 한정애
39,000원 | 2019년 11월 12일 펴냄
현대 C++에 맞춰 부스트 라이브러리를 소개한다.
파이썬 네트워킹 마스터 2/e
지은이 - 에릭 추(Eric Chou)
옮긴이 - 전성빈
35,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기존 네트워크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자동화, 보안, 모니터링, 테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이썬을 도입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지은이 - 맷 에드먼즈(Matt Edmonds)
옮긴이 - 장세윤
33,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다.
UX 원칙
지은이 - 윌 그랜트(Will Grant)
옮긴이 - 심규대
30,000원 | 2019년 10월 28일 펴냄
서비스의 성패를 가르는 디테일부터 전략까지,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디자인 가이드!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