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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corn+PAC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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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트랩 영상처리 프로그래밍
    지은이 - 조지 시오카스(George Siogkas) 옮긴이 - 이문호 30,000원 | 2016년 09월 27일 펴냄
    영상처리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기본 지식인 영상 조작을 다루며 다양한 알고리즘을 매트랩의 IPT와 CVST 함수 사용 방법을 연계해 살펴본다.
  • 리눅스 바이너리 분석
    지은이 - 라이언 오닐(Ryan “elfmaster” O’Neill) 옮긴이 - 김창엽, 강민철 30,000원 | 2016년 09월 23일 펴냄
    이 책은 리눅스 바이너리 분석에 꼭 필요한 지식을 예제를 통해 쉽게 설명한다.
  • 작고 강력한 Underscore.js
    지은이 - 알렉스 팝(Alex Pop) 옮긴이 - 테크 트랜스 그룹 T4 25,000원 | 2016년 09월 26일 펴냄
    광범위하게 자바스크립트 객체, 배열, 함수 처리에 대한 단순화되고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Underscore.js를 다룬다.
  • 스위프트와 프로토콜지향 프로그래밍
    지은이 - 존 호프만(Jon Hoffman) 옮긴이 - 강경구 25,000원 | 2016년 08월 30일 펴냄
    스위프트를 더욱더 잘 사용하고 싶은 개발자를 위한 책!
  • Redis 핵심정리
    지은이 - 맥스웰 데이브슨 다 실바(Maxwell Dayvson Da Silva) 외 1명 옮긴이 - 김용환 25,000원 | 2016년 08월 31일 펴냄
    레디스를 실무에 적용하고 확장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훌륭한 가이드
  • 스프링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은이 - 라비 칸트 소니(Ravi Kant Soni) 옮긴이 - 최광민, 이혜란 35,000원 | 2016년 08월 17일 펴냄
    이 책은 스프링 입문서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수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 R에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사용하기
    지은이 - 켈리 블랙(Kelly Black) 옮긴이 - 정사범 20,000원 | 2016년 07월 29일 펴냄
    이 책은 R 언어의 능력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술을 이해하고 학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실용서다.
  • 테스트 주도 머신 러닝
    지은이 - 저스틴 보조니어(Justin Bozonier) 옮긴이 - 남궁영환 20,000원 | 2016년 07월 27일 펴냄
    이 책에서는 머신 러닝 알고리즘에 테스트 주도형 개발 기법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단계별로 상세하게 설명한다.
  • 자바스크립트 디자인 패턴
    지은이 - 사이먼 팀스(Simon Timms) 옮긴이 - 류영선 25,000원 | 2016년 07월 28일 펴냄
    GoF의 전통적인 디자인 패턴부터 함수형 프로그래밍과 모델 뷰 패턴, 웹 패턴, 메시징 패턴 등 최근에 개발된 디자인 패턴까지 다룬 책이다.
  • 스칼라와 기계 학습
    지은이 - 패트릭 니콜라스(Patrick R. Nicolas) 옮긴이 - 오현석 40,000원 | 2016년 07월 29일 펴냄
    스칼라를 활용해 규모 확장성이 있는 기계 학습 시스템을 작성해본다.
  • AngularJS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블루프린트
    지은이 - 빈치 루퍼스(Vinci Rufus) 옮긴이 - 조승진 25,000원 | 2016년 06월 29일 펴냄
    이 책은 다양한 예제를 통해서 AngularJS처럼 생각하는 방법을 길러준다.
  • AngularJS 지시자를 활용한 프론트엔드 개발
    지은이 - 알렉스 밴스톤(Alex Vanston) 옮긴이 - 안혜환 12,000원 | 2016년 06월 29일 펴냄
    이 책은 AngularJS 지시자를 활용해서 프론트엔드를 개발하는 방법을 다룬다.
  • AngularJS와 부트스트랩으로 배우는 웹 개발
    지은이 - 스티븐 래드포드(Stephen Radford) 옮긴이 - 이경래 24,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이 책을 통해 각각 구글과 트위터로 대변되는 AngluarJS와 부트스트랩을 배우고 프론트엔드 웹 서버를 구축할 수 있다.
  •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지은이 - 브렌든 스웰(Brenden Sewell)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언리얼 엔진 4의 새로운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1인칭 슈터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보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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