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acorn+PACKT
    ㅤㅤㅤ
  • 스위프트 4 프로토콜지향 프로그래밍 3/e
    지은이 - 존 호프만(Jon Hoffman) 옮긴이 - 강경구 25,000원 | 2018년 10월 31일 펴냄
    스위프트 4를 기반으로 iOS 프로그래밍을 함에 있어 더욱 견고하고 확장성 있는 구조를 위한 여러 가지 노하우를 설명한다.
  • OAuth 2.0 쿡북
    지은이 - 아돌포 엘로이 나시멘토(Adolfo Eloy Nascimento) 옮긴이 - 윤우빈 40,000원 | 2018년 10월 31일 펴냄
    Spring Security를 이용해 실질적으로 OAuth 2.0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초점 맞추고 있다.
  • 파이썬으로 만드는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
    지은이 - 잘렘 라지 로히트(Jalem Raj Rohit) 옮긴이 - 김성준 25,000원 | 2018년 10월 29일 펴냄
    AWS와 파이썬을 이용해 어떻게 서버리스 아키텍처를 설계하는지 알아보는 책이다.
  • 개발자를 위한 머신 러닝
    지은이 - 로돌포 본닌(Rodolfo Bonnin) 옮긴이 - 김정중 25,000원 | 2018년 10월 25일 펴냄
    머신 러닝 기법을 활용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한 실무자, 개발자를 위한 책이다.
  • 예제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지은이 - 벤자민 카날(Benjamin Carnall) 옮긴이 - 구진수 45,000원 | 2018년 10월 23일 펴냄
    C++를 위주로 언리얼 엔진의 다양하고 막강한 기능들을 둘러본다.
  • 초보를 위한 젠킨스 2 활용 가이드 2/e
    지은이 - 니킬 파타니아(Nikhil Pathania) 옮긴이 - 이상욱 30,000원 | 2018년 10월 15일 펴냄
    젠킨스 2.0 버전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고, 다양한 예시를 통해 실전에서 지속적인 통합 및 배포를 설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책이다.
  • Go 마스터하기
    지은이 - 미할리스 추칼로스(Mihalis Tsoukalos) 옮긴이 - 남기혁 40,000원 | 2018년 10월 16일 펴냄
    Go 언어의 개론서로 Go 언어의 역사부터 동시성, 시스템 및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최신 클라우드 개발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룬다.
  • Pandas로 하는 데이터 과학 2/e
    지은이 - 마이클 헤이트(Michael Heydt) 옮긴이 - 이태상 35,000원 | 2018년 09월 21일 펴냄
    Pandas 라이브러리의 완전한 기능을 배움으로써 효율적인 데이터 조작과 분석의 길로 안내한다.
  • 리액티브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지은이 - 타다스 수보니스(Tadas Subonis) 옮긴이 - 김성일 30,000원 | 2018년 09월 19일 펴냄
    RxJava가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를 초보 개발자에게 소개하며, 비동기 작업을 위한 강력하고 고품질의 코드를 만들 수 있도록 한다.
  • 파이썬 동시성 프로그래밍
    지은이 - 엘리엇 포브스(Elliot Forbes) 옮긴이 - 이창화 30,000원 | 2018년 09월 18일 펴냄
    효율적이고 탄탄한 동시성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는 방법을 다룬다.
  • Python Machine Learning By Example
    지은이 - 요우시 리우(Yuxi(Hayden) Liu) 옮긴이 - 남궁영환 25,000원 | 2018년 09월 07일 펴냄
    파이썬부터 머신 러닝에서 필요한 소프트웨어 설치, 다양한 머신 러닝 알고리즘 소개뿐 아니라 비즈니스 문제의 활용 방법까지 알기 쉽게 소개한다.
  • 컴퓨터 비전과 딥러닝
    지은이 - 라쟈링가파 샨무갸마니(Rajalingappaa Shanmugamani) 옮긴이 - 테크 트랜스 그룹 T4 30,000원 | 2018년 08월 31일 펴냄
    컴퓨터 비전을 위해 활용될 수 있는 딥러닝에 대한 기본 지식들을 파악하게 되고, 딥러닝의 강력한 힘과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내용에 대해서 알게 될 것이다.
  • Yocto 프로젝트를 활용한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 2/e
    지은이 - 오타비우 살바도르(Otavio Salvador) 외 1명 옮긴이 - 배창혁 20,000원 | 2018년 08월 31일 펴냄
    Yocto 프로젝트나 오픈임베디드로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을 처음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기본서다.
  • 실전 게임 기초 AI 프로그래밍
    지은이 - 미카엘 다그라사(Micael DaGraça) 옮긴이 - 금기진 30,000원 | 2018년 08월 31일 펴냄
    예제를 통해 다양한 게임 장르의 기본 AI를 알아보고, AI 캐릭터가 마주할 수 있는 각 상황의 가능성과 확률을 이용해서 어떻게 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본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