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에이콘에서 선사해드린 지식 보고(寶庫)
Dec 30, 20112011년, 또 한 해가 이렇게 저물어 갑니다. 올해는 주말과 맞물려 송구영신하는 마음이 더 무겁기도 혹은 마치 휴일을 보내고 월요일을 맞는 가벼운 기분이기도 합니다.
열 손가락 깨물어 아프지 않은 손가락 없다고 베스트셀러 위상을 논하기보다도, 오늘만큼은 그저 올 한 해 여러분께 선보였던 에이콘의 정보와 지식의 보고를 정리하는 의미가 가장 깊을 것 같습니다.
올해 저희가 펴낸 책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몇 권을 읽으셨나요! (댓글로 손드시는 분께 소정의 상품-에이콘 직원들의 마음을 듬뿍 담은?-을 드릴까요! Gamification의 일환일까요! ^^)
IT산업 전반에서도 HTML5, 클라우드, 모바일 등 참 많은 변화와 발전이 전망되고 개발자 기근현상이라는 이야기도 들리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내년엔 여러분 개개인 뿐만 아니라 국가적으로도 중요한 일이 참 많습니다. 희망과 미래는 바로 우리 손에 있습니다. 저희 에이콘도 내년에는 양적, 질적으로 더 큰 발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많이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세요!
2011년 한 해 동안 에이콘에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사랑,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그리고 한 해 동안 도와주신 저자, 역자분들께도 마음 깊이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권 읽었습니다.
그동안 읽은 에이콘 출판사 도서는 많은데
올해에는 생각보다 제가 읽은 에이콘 출판사 도서가 많지 않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더욱 번창하세요~*
지금 갖고 있는 책이 7권,
다 읽은 책이 4권 있네요.
지금 꼭 갖고 싶은 책은 3~4권 더 있습니다.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corone님.
새로운 용해의 시작을 독자님께 인사로 시작하니 더욱 반가움이 크네요. 올 한해도 여러 독자님들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mkibeom님의 따뜻한 격려 감사합니다. 올 한해도 더욱 열심히 임하는 에이콘이 되겠습니다. ^^
작년에는 5권 읽었네요 ^^
재작년에 비해서 미묘하게 코드가 안맞아서
좀 적었던 것 같네요.
그래도 저중에서 아직 읽어봐야 할 것이 두권은 있네요 ㅎ
올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레몬에이드님. 올 해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에이콘출판사에서 나온책 3권정도 읽었는데 괜찮은 내용이 많더라구요
근데 파이썬해킹프로그래밍 책에서
[7.1.2]코드인젝션 부분에
셸코드 생성소개에 있는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보면 404 없는페이지가 뜹니다.. 지금 셸코드를 어떻게 구해야할지막막하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kernel32 독자님.
말씀하신 대로 책에 나오는 주소가 지금은 유효하지 않네요. 연락처가 따로 없으셔서 보내주신 내용은 확인해보고 바로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 편집팀 editor@acornpub.co.kr에게 메일 보내주셔서 메일주소나 연락처를 따로 알려주시면 kernel32님께 직접 바로 메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ernel32 독자님.
현재 Metasploit 홈페이지가 개편이 되어 예전에 제공되던 링크는 유효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http://metasploit.com에서 직접 Metasploit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한 후 shell code 생성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Metasploit 홈페이지의 튜토리얼을 참고하시거나 http://www.projectshellcode.com/node/29의 내용을 참고해주셔도 좋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editor@acornpub.co.kr로 연락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