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
Series editor
박기성
-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
게임 제작 최전선
-
지은이 - Erik Bethke
옮긴이 - 허영주
24,000원 | 2005년 05월 31일 펴냄
-
게임개발과 제작에 관한 모든 관점, 즉 개념수립에서부터 개발, 출시, 패치와 포인트 릴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 대해 알아본다.
-
-
성공으로 이끄는 게임 개발 스토리
-
지은이 - Austin Grossman
옮긴이 - 이강훈
15,000원 | 2004년 01월 30일 펴냄
-
흥미로운 Diablo, Black & White, MYTH의 제작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기술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성공에 눈에 띄게 기여한 다섯 가지 성공 요인을 소개한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