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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The Art of Game Design
    지은이 - 제시 셸 옮긴이 - 전유택, 이형민 30,000원 | 2010년 07월 30일 펴냄
    세계 최고의 게임 디자이너로부터 배우는 고전 게임 디자인의 원론. 성공하는 게임을 위한 100가지 게임 디자인 기법
  • 초보 개발자를 위한 DirectX 게임 데모 프로그래밍
    지은이 - 마이클 플레노프 옮긴이 - 안병규 28,000원 | 2008년 10월 23일 펴냄
    DirectX 게임 프로그래밍에서 비주얼 이펙트를 극대화하는 법과 그래픽을 최적화하는 법을 다룬 책
  • 게임 회사 이야기
    지은이 - 이수인 9,800원 | 2005년 11월 22일 펴냄
    2004, 2005 가장 많이 링크된 이글루스 블로그 연재 만화를 단행본으로 엮은 책. 화려한 게임 뒤에 감춰진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 안에 담긴, 배꼽 잡게 하다가 눈물 짓게 하는 그들의 진솔한 속내를 들여다 보자.
  • 인공지능 게임 프로그래밍 실전 가이드
    지은이 - Alex J.Champandard 옮긴이 - 이강훈 38,000원 | 2004년 11월 18일 펴냄
    인공지능 분야의 여러 기술을 활용하여 캐릭터의 사실성과 지적 능력을 한 단계 높이는 동시에, 혁신적인 게임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방법론을 제안한다.
  • 게임 제작 최전선
    지은이 - Erik Bethke 옮긴이 - 허영주 24,000원 | 2005년 05월 31일 펴냄
    게임개발과 제작에 관한 모든 관점, 즉 개념수립에서부터 개발, 출시, 패치와 포인트 릴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 대해 알아본다.
  • 성공으로 이끄는 게임 개발 스토리
    지은이 - Austin Grossman 옮긴이 - 이강훈 15,000원 | 2004년 01월 30일 펴냄
    흥미로운 Diablo, Black & White, MYTH의 제작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기술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성공에 눈에 띄게 기여한 다섯 가지 성공 요인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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