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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유니티 입문
    지은이 - 타카하시 케이지로 옮긴이 - 최재원 35,000원 | 2012년 12월 10일 펴냄
    Unity Japan 사의 에반젤리스트가 직접 저술한 멀티플랫폼 개발환경과 고성능 게임엔진 Unity3D 입문서
  • 유니티 프로그래밍과 3D 게임 아트의 정석 세트
    지은이 - 이득우 외 1명 옮긴이 - 조형재 65,000원 | 2012년 11월 13일 펴냄
    『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 인터페이스부터 엔진 기능 활용, 최적화, 배포까지 Unity3D의 모든 것』과 『유니티 3D 모바일 게임 아트: 아이폰 개발자를 위한』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WebGL 3D 프로그래밍
    지은이 - 디에고 캔토 외 1명 옮긴이 - 김태원 30,000원 | 2012년 11월 13일 펴냄
    웹지엘과 자바스크립트로 만드는 3D 웹 애플리케이션
  • 코코스2d 게임 프로그래밍
    지은이 - 네이선 버바 옮긴이 - 박기성 33,000원 | 2012년 10월 23일 펴냄
    실전적이고 유용한 예제들을 통해 강력한 코코스2d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책
  • iOS 5 게임 프로그래밍
    지은이 - 제임스 서그루 옮긴이 - 김홍중 22,000원 | 2012년 09월 19일 펴냄
    iOS 5용 게임을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의 핵심을 추려 소개하는 책
  • CryENGINE 3 Cookbook 한국어판
    지은이 - 숀 트레이시 외 1명 옮긴이 - 정재원 30,000원 | 2012년 06월 29일 펴냄
    실사와 같은 환상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3D 게임엔진 크라이엔진(CryEngine)을 다룬 최초의 입문서
  • 유니티 3.x 게임: 기본 정석에서 스크립팅까지 세트
    지은이 - 이득우 외 1명 옮긴이 - 조형재 69,000원 | 2012년 06월 18일 펴냄
    『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과 『Unity 3.x Game Development Essentials 한국어판』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게임 기획자와 개발자의 필독서 세트
    지은이 - 디지털 게임 교과서 제작위원회 외 1명 옮긴이 - 최재원 외 3명 59,000원 | 2012년 06월 18일 펴냄
    『디지털 게임 교과서』와 『The Art of Game Design』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디지털 게임 교과서
    지은이 - 디지털 게임 교과서 제작위원회 옮긴이 - 최재원, 김상현 35,000원 | 2012년 05월 31일 펴냄
    18인의 게임 전문가가 제시하는 게임업계 교양 입문서
  • Unity 3.x Game Development Essentials 한국어판
    지은이 - 윌 골드스톤 옮긴이 - 조형재 35,000원 | 2012년 04월 30일 펴냄
    C#과 자바스크립트를 익힐 수 있는 유니티 게임 개발 스크립팅
  • 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
    지은이 - 이득우 40,000원 | 2012년 04월 05일 펴냄
    유니티 공인 에반젤리스트가 저술하고,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에서 추천한 책!
  • Ogre 3D 한국어판
    지은이 - 펠릭스 커거 옮긴이 - 주의종 30,000원 | 2012년 03월 07일 펴냄
    오픈소스 3D 게임엔진인 오거3D 초보자를 위한 단계별 학습 가이드
  • Cocos2d for iPhone 한국어판
    지은이 - 파블로 루이즈 옮긴이 - 김주현 30,000원 | 2012년 02월 23일 펴냄
    아이폰용 게임 개발 프레임워크인 코코스2d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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