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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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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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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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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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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타카하시 케이지로
옮긴이 - 최재원
35,000원 | 2012년 12월 1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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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Japan 사의 에반젤리스트가 직접 저술한 멀티플랫폼 개발환경과 고성능 게임엔진 Unity3D 입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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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프로그래밍과 3D 게임 아트의 정석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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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이득우 외 1명
옮긴이 - 조형재
65,000원 | 2012년 11월 1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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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 인터페이스부터 엔진 기능 활용, 최적화, 배포까지 Unity3D의 모든 것』과 『유니티 3D 모바일 게임 아트: 아이폰 개발자를 위한』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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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GL 3D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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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디에고 캔토 외 1명
옮긴이 - 김태원
30,000원 | 2012년 11월 1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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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지엘과 자바스크립트로 만드는 3D 웹 애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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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스2d 게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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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네이선 버바
옮긴이 - 박기성
33,000원 | 2012년 10월 2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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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적이고 유용한 예제들을 통해 강력한 코코스2d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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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5 게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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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제임스 서그루
옮긴이 - 김홍중
22,000원 | 2012년 09월 1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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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5용 게임을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의 핵심을 추려 소개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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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yENGINE 3 Cookbook 한국어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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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숀 트레이시 외 1명
옮긴이 - 정재원
30,000원 | 2012년 06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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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와 같은 환상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3D 게임엔진 크라이엔진(CryEngine)을 다룬 최초의 입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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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x 게임: 기본 정석에서 스크립팅까지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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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이득우 외 1명
옮긴이 - 조형재
69,000원 | 2012년 06월 1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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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과 『Unity 3.x Game Development Essentials 한국어판』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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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자와 개발자의 필독서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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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디지털 게임 교과서 제작위원회 외 1명
옮긴이 - 최재원 외 3명
59,000원 | 2012년 06월 1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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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게임 교과서』와 『The Art of Game Design』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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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게임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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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디지털 게임 교과서 제작위원회
옮긴이 - 최재원, 김상현
35,000원 | 2012년 05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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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인의 게임 전문가가 제시하는 게임업계 교양 입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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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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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이득우
40,000원 | 2012년 04월 0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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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공인 에반젤리스트가 저술하고,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에서 추천한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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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re 3D 한국어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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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펠릭스 커거
옮긴이 - 주의종
30,000원 | 2012년 03월 0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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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소스 3D 게임엔진인 오거3D 초보자를 위한 단계별 학습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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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 for iPhone 한국어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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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파블로 루이즈
옮긴이 - 김주현
30,000원 | 2012년 02월 2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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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용 게임 개발 프레임워크인 코코스2d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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