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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Steady Seller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지은이 - 심재근 30,000원 | 2016년 07월 12일 펴냄
    실제 시스템 기획의 절차를 따라가며 배우는 게임 시스템 기획
  •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지은이 - 브렌든 스웰(Brenden Sewell)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언리얼 엔진 4의 새로운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1인칭 슈터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보는 책
  • 안드로이드 NDK 게임 개발
    지은이 - 세르게이 코사레브스키(Sergey Kosarevsky) 외 1명 옮긴이 - 박지유 30,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C++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70가지이상의 실전적인 예제로 NDK 게임 개발을 가이드 한다.
  •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e
    지은이 - 레이 바레라(Ray Barrera) 외 3명 옮긴이 - 조경빈 26,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유니티 개발 환경에서 인공지능을 다루는 방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한 책
  • 게이미피케이션, 교육에 게임을 더하다
    지은이 - 칼 카프(Karl M. Kapp) 옮긴이 - 권혜정 30,000원 | 2016년 04월 29일 펴냄
    게임화(Gamification), 더 이상 마케팅의 전유물이 아니다.
  • Game Mechanics
    지은이 - 어니스트 아담스(Ernest W. Adams)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5,000원 | 2016년 03월 24일 펴냄
    우리에게 익숙한 게임을 예로 들어 게임의 코어 메카닉을 어떻게 디자인하고, 테스트하고, 튜닝할지 안내한다.
  •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장석현 35,000원 | 2016년 01월 27일 펴냄
    유니티에서 C#을 이용해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해보는 중급자용 안내서
  • 유니티 5 메카님 캐릭터 애니메이션
    지은이 - 제이미 딘(Jamie Dean) 옮긴이 - 최민석 30,000원 | 2016년 01월 20일 펴냄
    메카님 툴과 유니티의 여러 캐릭터 애니메이션 관련 툴의 핵심 개념 및 사용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용한 기본서
  • 게임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지은이 - 산자이 마드하브(Sanjay Madhav) 옮긴이 - 김홍중 40,000원 | 2015년 12월 30일 펴냄
    게임 개발에 쓰이는 다양한 알고리즘과 기법을 소개하고, 예제 게임을 만들어 보면서 배운 내용을 복습한다.
  • 유니티 NGUI 게임 프로젝트
    지은이 - 찰스 피어슨(Charles Pearson) 옮긴이 - 김세중 35,000원 | 2015년 12월 24일 펴냄
    실용적인 튜토리얼로서, 완전하게 기능하고, 로컬라이즈된 메인 메뉴와 2D, 3D 인게임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만드는 과정을 안내한다.
  • 게임 디자인 특강
    지은이 - 애나 앤스로피(Anna Anthropy) 외 1명 옮긴이 - 전정순 30,000원 | 2015년 11월 30일 펴냄
    인디게임 개발자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두 저자가 게임 디자인의 기본 원리를 집중 조명한 훌륭한 게임 디자인 입문서
  • Game Art
    지은이 - 매트 세인즈베리(Matt Sainsbury) 옮긴이 - 조동령 36,000원 | 2015년 09월 30일 펴냄
    〈파이널 판타지〉부터 〈네버 얼론〉까지, 40가지 게임의 개발자들과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담은 책
  • 67가지 iOS 게임 탄생과 개발 비화
    지은이 - 라이언 리그니(Ryan Rigney) 옮긴이 - 이영준 30,000원 | 2015년 09월 25일 펴냄
    수백 회에 걸친 인터뷰를 통해 초기의 개발자들이 무수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아이폰용 게임을 만든 사연을 기록한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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