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
Series editor
박기성
-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Steady Seller
-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지은이 - 심재근
30,000원 | 2016년 07월 12일 펴냄
-
실제 시스템 기획의 절차를 따라가며 배우는 게임 시스템 기획
-
-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지은이 - 브렌든 스웰(Brenden Sewell)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
언리얼 엔진 4의 새로운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1인칭 슈터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보는 책
-
-
안드로이드 NDK 게임 개발
-
지은이 - 세르게이 코사레브스키(Sergey Kosarevsky) 외 1명
옮긴이 - 박지유
30,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
C++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70가지이상의 실전적인 예제로 NDK 게임 개발을 가이드 한다.
-
-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e
-
지은이 - 레이 바레라(Ray Barrera) 외 3명
옮긴이 - 조경빈
26,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
유니티 개발 환경에서 인공지능을 다루는 방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한 책
-
-
게이미피케이션, 교육에 게임을 더하다
-
지은이 - 칼 카프(Karl M. Kapp)
옮긴이 - 권혜정
30,000원 | 2016년 04월 29일 펴냄
-
게임화(Gamification), 더 이상 마케팅의 전유물이 아니다.
-
-
Game Mechanics
-
지은이 - 어니스트 아담스(Ernest W. Adams)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5,000원 | 2016년 03월 24일 펴냄
-
우리에게 익숙한 게임을 예로 들어 게임의 코어 메카닉을 어떻게 디자인하고, 테스트하고, 튜닝할지 안내한다.
-
-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장석현
35,000원 | 2016년 01월 27일 펴냄
-
유니티에서 C#을 이용해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해보는 중급자용 안내서
-
-
유니티 5 메카님 캐릭터 애니메이션
-
지은이 - 제이미 딘(Jamie Dean)
옮긴이 - 최민석
30,000원 | 2016년 01월 20일 펴냄
-
메카님 툴과 유니티의 여러 캐릭터 애니메이션 관련 툴의 핵심 개념 및 사용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용한 기본서
-
-
게임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
지은이 - 산자이 마드하브(Sanjay Madhav)
옮긴이 - 김홍중
40,000원 | 2015년 12월 30일 펴냄
-
게임 개발에 쓰이는 다양한 알고리즘과 기법을 소개하고, 예제 게임을 만들어 보면서 배운 내용을 복습한다.
-
-
유니티 NGUI 게임 프로젝트
-
지은이 - 찰스 피어슨(Charles Pearson)
옮긴이 - 김세중
35,000원 | 2015년 12월 24일 펴냄
-
실용적인 튜토리얼로서, 완전하게 기능하고, 로컬라이즈된 메인 메뉴와 2D, 3D 인게임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만드는 과정을 안내한다.
-
-
게임 디자인 특강
-
지은이 - 애나 앤스로피(Anna Anthropy) 외 1명
옮긴이 - 전정순
30,000원 | 2015년 11월 30일 펴냄
-
인디게임 개발자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두 저자가 게임 디자인의 기본 원리를 집중 조명한 훌륭한 게임 디자인 입문서
-
-
Game Art
-
지은이 - 매트 세인즈베리(Matt Sainsbury)
옮긴이 - 조동령
36,000원 | 2015년 09월 30일 펴냄
-
〈파이널 판타지〉부터 〈네버 얼론〉까지, 40가지 게임의 개발자들과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담은 책
-
-
67가지 iOS 게임 탄생과 개발 비화
-
지은이 - 라이언 리그니(Ryan Rigney)
옮긴이 - 이영준
30,000원 | 2015년 09월 25일 펴냄
-
수백 회에 걸친 인터뷰를 통해 초기의 개발자들이 무수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아이폰용 게임을 만든 사연을 기록한 책!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