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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하루 만에 혼자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지은이 - 아람 쿡슨(Aram Cookson) 외 2명 옮긴이 - 문기영 35,000원 | 2017년 10월 12일 펴냄
    24시간 동안 배울 내용을 장별로 구성해서 한 시간씩 강의 내용을 따라 예제를 실습해볼 수 있다.
  • 언리얼 엔진 가상 현실 쿡북
    지은이 - 미치 맥카프리(Mitch McCaffrey) 옮긴이 - 이현진 외 4명 35,000원 | 2017년 09월 25일 펴냄
    VR 산업계에서 사용되는 용어부터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개발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 Augmented Reality
    지은이 - 디터 슈말스타이그(Dieter Schmalstieg)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0,000원 | 2017년 09월 20일 펴냄
    증강 현실의 기본 원칙과 실천 측면을 꼼꼼히 다뤘다. 학술 연구자와 실무자, 특히 증강 현실 응용에 관심이 있는 엔지니어에게 흥미롭고 유용하도록 구성돼, 교과서로나 참고 자료 양쪽으로 다 활용할 수 있다.
  •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지은이 - 앨런 주코니(Alan Zucconi) 외 1명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0,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유니티 작업에 생동감을 더하는 셰이더 프로그래밍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다.
  • 언리얼 엔진 4 AI 프로그래밍 에센셜
    지은이 - 피터 뉴튼(Peter L. Newton)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24,000원 | 2016년 10월 26일 펴냄
    언리얼 엔진 4의 블루프린트 기능을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로 활용해 다양한 AI 행동 양식을 만들어 내는 기본론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 Unity 5.x By Example
    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최민석 35,000원 | 2016년 09월 29일 펴냄
    유니티 5로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기초부터 중급 수준까지의 탄탄한 기반 기술을 습득하도록 도와준다.
  • Steady Seller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지은이 - 심재근 30,000원 | 2016년 07월 12일 펴냄
    실제 시스템 기획의 절차를 따라가며 배우는 게임 시스템 기획
  •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지은이 - 브렌든 스웰(Brenden Sewell)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6년 06월 20일 펴냄
    언리얼 엔진 4의 새로운 기능인 블루프린트를 사용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1인칭 슈터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보는 책
  • 안드로이드 NDK 게임 개발
    지은이 - 세르게이 코사레브스키(Sergey Kosarevsky) 외 1명 옮긴이 - 박지유 30,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C++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70가지이상의 실전적인 예제로 NDK 게임 개발을 가이드 한다.
  •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e
    지은이 - 레이 바레라(Ray Barrera) 외 3명 옮긴이 - 조경빈 26,000원 | 2016년 05월 27일 펴냄
    유니티 개발 환경에서 인공지능을 다루는 방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한 책
  • 게이미피케이션, 교육에 게임을 더하다
    지은이 - 칼 카프(Karl M. Kapp) 옮긴이 - 권혜정 30,000원 | 2016년 04월 29일 펴냄
    게임화(Gamification), 더 이상 마케팅의 전유물이 아니다.
  • Game Mechanics
    지은이 - 어니스트 아담스(Ernest W. Adams)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5,000원 | 2016년 03월 24일 펴냄
    우리에게 익숙한 게임을 예로 들어 게임의 코어 메카닉을 어떻게 디자인하고, 테스트하고, 튜닝할지 안내한다.
  •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장석현 35,000원 | 2016년 01월 27일 펴냄
    유니티에서 C#을 이용해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해보는 중급자용 안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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