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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Gamification & 소셜게임
    지은이 - 존 라도프 옮긴이 - 박기성 30,000원 | 2011년 12월 09일 펴냄
    소셜게임과 게임화(Gamification)의 비밀을 파헤친다!
  • Unity 3 Blueprint 한국어판
    지은이 - 크레이그 스티븐슨 외 1명 옮긴이 - 조형재 25,000원 | 2011년 11월 30일 펴냄
    초급에서 중급까지의 개발자를 위한 실전 예제 중심의 유니티 개발서!
  • Flash Game Development by Example 한국어판
    지은이 - 에마누엘레 페로나토 옮긴이 - 조경빈 30,000원 | 2011년 11월 30일 펴냄
    따라 하기만 해도 누구나 손쉽게 플래시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다!
  • 플래시 게임 개발 & 기획 마스터 세트
    지은이 - 죠비 마카르 외 3명 옮긴이 - 송용근 외 3명 98,000원 | 2011년 09월 30일 펴냄
    『플래시 멀티플레이 게임 개발』과 『플래시 게임 마스터』와 『The Art of Game Design』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플래시 멀티플레이 게임 개발
    지은이 - 죠비 마카르 옮긴이 - 송용근 30,000원 | 2011년 09월 23일 펴냄
    멀티플레이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자세히 설명해주는 책!
  • 플래시 게임 마스터
    지은이 - 제프 펄튼 외 1명 옮긴이 - 유윤선 45,000원 | 2011년 09월 09일 펴냄
    플래시 게임 개발자와 액션스크립트 프로그래머 또는 기존 게임 개발자를 위한 완벽 마스터 가이드!
  • 유니티 3D 모바일 게임 아트
    지은이 - 웨스 맥더모트 옮긴이 - 조형재 30,000원 | 2011년 08월 31일 펴냄
    유니티 iOS에서 사용되는 게임 애셋 제작과 사용법을 소개한다.
  • Unity 3D Game Development by Example 한국어판
    지은이 - 라이언 헨슨 크레이튼 옮긴이 - 조형재 30,000원 | 2011년 06월 30일 펴냄
    초보자를 위한 예제 중심의 유니티 3D 게임 개발 가이드북!
  • The Art of Game Design
    지은이 - 제시 셸 옮긴이 - 전유택, 이형민 30,000원 | 2010년 07월 30일 펴냄
    세계 최고의 게임 디자이너로부터 배우는 고전 게임 디자인의 원론. 성공하는 게임을 위한 100가지 게임 디자인 기법
  • 초보 개발자를 위한 DirectX 게임 데모 프로그래밍
    지은이 - 마이클 플레노프 옮긴이 - 안병규 28,000원 | 2008년 10월 23일 펴냄
    DirectX 게임 프로그래밍에서 비주얼 이펙트를 극대화하는 법과 그래픽을 최적화하는 법을 다룬 책
  • 게임 회사 이야기
    지은이 - 이수인 9,800원 | 2005년 11월 22일 펴냄
    2004, 2005 가장 많이 링크된 이글루스 블로그 연재 만화를 단행본으로 엮은 책. 화려한 게임 뒤에 감춰진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 안에 담긴, 배꼽 잡게 하다가 눈물 짓게 하는 그들의 진솔한 속내를 들여다 보자.
  • 인공지능 게임 프로그래밍 실전 가이드
    지은이 - Alex J.Champandard 옮긴이 - 이강훈 38,000원 | 2004년 11월 18일 펴냄
    인공지능 분야의 여러 기술을 활용하여 캐릭터의 사실성과 지적 능력을 한 단계 높이는 동시에, 혁신적인 게임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방법론을 제안한다.
  • 게임 제작 최전선
    지은이 - Erik Bethke 옮긴이 - 허영주 24,000원 | 2005년 05월 31일 펴냄
    게임개발과 제작에 관한 모든 관점, 즉 개념수립에서부터 개발, 출시, 패치와 포인트 릴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 대해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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