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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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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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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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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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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마이클 랜햄(Micheal Lanham)
옮긴이 - 문기영
30,000원 | 2018년 10월 24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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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엔진을 사용하는 오디오 디자이너 및 프로그래머를 위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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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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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벤자민 카날(Benjamin Carnall)
옮긴이 - 구진수
45,000원 | 2018년 10월 2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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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를 위주로 언리얼 엔진의 다양하고 막강한 기능들을 둘러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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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게임 기초 AI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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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미카엘 다그라사(Micael DaGraça)
옮긴이 - 금기진
30,000원 | 2018년 08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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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를 통해 다양한 게임 장르의 기본 AI를 알아보고, AI 캐릭터가 마주할 수 있는 각 상황의 가능성과 확률을 이용해서 어떻게 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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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로렌즈 블루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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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아비짓 자나(Abhijit Jana) 외 2명
옮긴이 - 고은혜
30,000원 | 2018년 07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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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플랫폼과 혼합 현실(MR)이라는 상호작용 컴퓨팅을 안내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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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D RPG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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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바헤 카라미언(Vahé Karamian)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8년 07월 2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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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내용들이 담겨 있는 책이다. RPG의 게임 정의에서 출발해, 기술적인 내용은 물론이고 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기획 및 아트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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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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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토마스 린트라미(Tommaso Lintrami)
옮긴이 - 최민석
40,000원 | 2018년 06월 27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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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을 이용한 스크립팅부터 시작해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을 배우며, 유니티 개발 환경을 설명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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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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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마이클 랜햄(Michael Lanham)
옮긴이 - 이진오
30,000원 | 2018년 05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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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 고>와 같은 증강 현실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중급 이상의 개발자들을 위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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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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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프란세스코 사피오(Francesco Sapio)
옮긴이 - 송지연
35,000원 | 2018년 04월 02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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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전체가 포함돼, 모든 스크립트와 이미지 소스를 보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간단한 C# 문법 설명과 유니티 설치부터 퍼블리싱까지 상세히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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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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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시드하스 쉐카(Siddharth Shekar) 외 1명
옮긴이 - 최민석
30,000원 | 2018년 02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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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과 간략한 역사, 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 구성 요소를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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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증강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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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스티븐 옥스타칼니스(Steven Aukstakalnis)
옮긴이 - 고은혜, 최윤석
35,000원 | 2017년 12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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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AR)과 가상 현실(VR) 시스템과 웨어러블 컴퓨터 분야의 기술,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인적 요인을 포괄적으로 다룬 최신 가이드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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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만에 혼자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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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아람 쿡슨(Aram Cookson) 외 2명
옮긴이 - 문기영
35,000원 | 2017년 10월 12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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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동안 배울 내용을 장별로 구성해서 한 시간씩 강의 내용을 따라 예제를 실습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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