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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UNREAL ENGINE 4 for DESIGN VISUALIZATION
    지은이 - 톰 섀넌(Tom Shannon) 옮긴이 - 장세윤 35,000원 | 2018년 08월 31일 펴냄
    건축 인테리어 분야를 비롯한 비게임 분야에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는 방법 및 언리얼 엔진의 기초 사용법과 기본 구조를 익힐 수 있다.
  • 실전 게임 기초 AI 프로그래밍
    지은이 - 미카엘 다그라사(Micael DaGraça) 옮긴이 - 금기진 30,000원 | 2018년 08월 31일 펴냄
    예제를 통해 다양한 게임 장르의 기본 AI를 알아보고, AI 캐릭터가 마주할 수 있는 각 상황의 가능성과 확률을 이용해서 어떻게 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본다.
  • 홀로렌즈 블루프린트
    지은이 - 아비짓 자나(Abhijit Jana) 외 2명 옮긴이 - 고은혜 30,000원 | 2018년 07월 31일 펴냄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플랫폼과 혼합 현실(MR)이라는 상호작용 컴퓨팅을 안내하는 책
  • 유니티 3D RPG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지은이 - 바헤 카라미언(Vahé Karamian)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8년 07월 25일 펴냄
    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내용들이 담겨 있는 책이다. RPG의 게임 정의에서 출발해, 기술적인 내용은 물론이고 RPG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기획 및 아트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지은이 - 토마스 린트라미(Tommaso Lintrami) 옮긴이 - 최민석 40,000원 | 2018년 06월 27일 펴냄
    C#을 이용한 스크립팅부터 시작해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을 배우며, 유니티 개발 환경을 설명하는 책
  •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지은이 - 마이클 랜햄(Michael Lanham) 옮긴이 - 이진오 30,000원 | 2018년 05월 30일 펴냄
    <포켓몬 고>와 같은 증강 현실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중급 이상의 개발자들을 위한 책이다.
  •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지은이 - 프란세스코 사피오(Francesco Sapio) 옮긴이 - 송지연 35,000원 | 2018년 04월 02일 펴냄
    프로젝트 전체가 포함돼, 모든 스크립트와 이미지 소스를 보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간단한 C# 문법 설명과 유니티 설치부터 퍼블리싱까지 상세히 설명한다.
  • 유니티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지은이 - 시드하스 쉐카(Siddharth Shekar) 외 1명 옮긴이 - 최민석 30,000원 | 2018년 02월 28일 펴냄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과 간략한 역사, 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 구성 요소를 배운다.
  • 실전 증강 현실
    지은이 - 스티븐 옥스타칼니스(Steven Aukstakalnis) 옮긴이 - 고은혜, 최윤석 35,000원 | 2017년 12월 28일 펴냄
    증강 현실(AR)과 가상 현실(VR) 시스템과 웨어러블 컴퓨터 분야의 기술,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인적 요인을 포괄적으로 다룬 최신 가이드북이다.
  • 하루 만에 혼자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지은이 - 아람 쿡슨(Aram Cookson) 외 2명 옮긴이 - 문기영 35,000원 | 2017년 10월 12일 펴냄
    24시간 동안 배울 내용을 장별로 구성해서 한 시간씩 강의 내용을 따라 예제를 실습해볼 수 있다.
  • 언리얼 엔진 가상 현실 쿡북
    지은이 - 미치 맥카프리(Mitch McCaffrey) 옮긴이 - 이현진 외 4명 35,000원 | 2017년 09월 25일 펴냄
    VR 산업계에서 사용되는 용어부터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개발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 Augmented Reality
    지은이 - 디터 슈말스타이그(Dieter Schmalstieg) 외 1명 옮긴이 - 고은혜 40,000원 | 2017년 09월 20일 펴냄
    증강 현실의 기본 원칙과 실천 측면을 꼼꼼히 다뤘다. 학술 연구자와 실무자, 특히 증강 현실 응용에 관심이 있는 엔지니어에게 흥미롭고 유용하도록 구성돼, 교과서로나 참고 자료 양쪽으로 다 활용할 수 있다.
  •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지은이 - 앨런 주코니(Alan Zucconi) 외 1명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0,000원 | 2016년 12월 30일 펴냄
    유니티 작업에 생동감을 더하는 셰이더 프로그래밍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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