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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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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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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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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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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무함마드 압둘 모님(Muhammad A.Moniem)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5,000원 | 2019년 06월 24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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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코드와 함께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최신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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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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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존 도란(John P. Doran) 외 1명
옮긴이 - 구진수
35,000원 | 2019년 06월 2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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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버전의 유니티에서 셰이더와 효과에 관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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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의 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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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셀리아 호든트(Celia Hodent)
옮긴이 - 송지연
35,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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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이너나 개발자, 기획자뿐 아니라 치열하기 그지없는 게임 업계에서 눈에 띄고, 한 명이라도 더 많은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이를 위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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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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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Claudia Doppioslash)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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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를 활용해 셰이더를 개발하는 방법과 물리 기반 셰이딩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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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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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줄리안 토겔리우스(Julian Togelius)
옮긴이 - 송지연
18,000원 | 2019년 03월 12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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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이나 게임에 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더라도 그에 관한 역사와 주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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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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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윌리엄 셰리프(William Sherif) 외 1명
옮긴이 - 김제룡 외 2명
40,000원 | 2019년 02월 25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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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와 C++을 사용해서 체계적으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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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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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남기덕
40,000원 | 2019년 02월 1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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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을 콘셉트 디자인, 상세 디자인, QA 3단계로 나눠 각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는 이론을 한 곳에 모아 보기 쉽게 정리하고 활용 방법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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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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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이진오
40,000원 | 2018년 11월 14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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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핑 오브 더 데드>와 같은 레일 좀비 호러 액션 타이핑 게임을 만들어 보며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발돋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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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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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마이클 랜햄(Micheal Lanham)
옮긴이 - 문기영
30,000원 | 2018년 10월 24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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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엔진을 사용하는 오디오 디자이너 및 프로그래머를 위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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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ady Sel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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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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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이득우
50,000원 | 2018년 10월 26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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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학습에 목말라하는 게임 개발자에게 단비 같은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밍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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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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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벤자민 카날(Benjamin Carnall)
옮긴이 - 구진수
45,000원 | 2018년 10월 2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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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를 위주로 언리얼 엔진의 다양하고 막강한 기능들을 둘러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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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게임 기초 AI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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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미카엘 다그라사(Micael DaGraça)
옮긴이 - 금기진
30,000원 | 2018년 08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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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를 통해 다양한 게임 장르의 기본 AI를 알아보고, AI 캐릭터가 마주할 수 있는 각 상황의 가능성과 확률을 이용해서 어떻게 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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