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New
    C++ 스크립트를 활용한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
    지은이 - 젠유 조지 리(Zhenyu George Li) 옮긴이 - 진석준 38,000원 | 2024년 11월 29일 펴냄
    게임 개발 실전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지은이 - 양정윤 26,000원 | 2024년 05월 31일 펴냄
    〈블레이드 앤 소울〉 퀘스트 기획부터 〈스텔라 블레이드〉 시나리오 기획까지! 탑티어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가 안내해 주는 취업&생존 공략 가이드!
  •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지은이 -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Brais Brenlla Ramos) 옮긴이 - 김기돈 40,000원 | 2024년 05월 31일 펴냄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해서 자신만의 프로젝트 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셰이더와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책이다.
  • 언리얼 엔진 5로 제작하는 실시간 VFX
    지은이 - 흐리시케쉬 안두를레카(Hrishikesh Andurlekar) 옮긴이 - 이지성, 송정은 35,000원 | 2024년 02월 29일 펴냄
    코딩 없이 언리얼 엔진 5의 나이아가라로 화려한 비주얼 이펙트(VFX)를 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실습서이다.
  • 언리얼 엔진 5로 만드는 메타휴먼 캐릭터
    지은이 - 브라이언 로스니(Brian Rossney) 옮긴이 - 진석준 38,000원 | 2023년 12월 29일 펴냄
    언리얼 엔진 5과 메타휴먼 크리에이터를 사용해 실사에 가까운 디지털 캐릭터를 만드는 법을 다룬다.
  • 게임을 위한 AI 3/e
    지은이 - 이안 밀링턴(Ian Millington) 옮긴이 - 문기영 70,000원 | 2023년 10월 30일 펴냄
    현업 개발자가 실무에서 사용하는 게임 AI 개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다룬다.
  • 게임 디자인, 프로토타입 제작, 개발 2/e
    지은이 - 제레미 깁슨 본드(Jeremy Gibson Bond) 옮긴이 - 이승준 75,000원 | 2023년 09월 27일 펴냄
    게임 디자인 이론부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거쳐 프로토타입 제작까지 한 권으로 멋지게 엮었다.
  • 프로젝트 기반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 2/e
    지은이 - 곤살로 마르케스(Gonçalo Marques) 외 3명 옮긴이 - 장세윤 65,000원 | 2023년 09월 27일 펴냄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한 게임 개발에 필요한 기술을 충실히 설명한다.
  • 언리얼 엔진 5로 만드는 나만의 3D 영화 세트
    지은이 - 헨크 벤터(Henk Ventor) 외 1명 옮긴이 - 김기돈 50,000원 | 2023년 07월 28일 펴냄
    여러 오픈소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자신만의 영화 세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은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책이다.
  • 리얼-타임 렌더링 4/e
    지은이 - 토마스 아케나인 몰러(Tomas Akenine-Möller) 외 5명 옮긴이 - 임석현 외 2명 88,000원 | 2023년 07월 31일 펴냄
    고품질 3D 영상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이론과 실무에 관한 내용을 모두 담고 있다.
  • 유니티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6/e
    지은이 - 해리슨 페론(Harrison Ferrone) 옮긴이 - 이지성, 송정은 40,000원 | 2023년 05월 31일 펴냄
    C#과 유니티 게임 엔진을 사용해서 3D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책이다.
  • 게임 엔진 아키텍처 3/e
    지은이 - 제이슨 그레고리(Jason Gregory) 옮긴이 - 박상희 75,000원 | 2023년 05월 31일 펴냄
    특정 기술이나 엔진을 초월해 게임 프로그래머가 알아야 할 내용을 전체적으로 다루면서도 실용적인 측면을 함께 소개한다.
  •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3/e
    지은이 - 마르코스 로메로(Marcos Romero) 외 1명 옮긴이 - 김제룡, 김승기 50,000원 | 2023년 03월 15일 펴냄
    변수, 매크로 및 함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