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
Series editor
박기성
-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New
-
C++ 스크립트를 활용한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
-
지은이 - 젠유 조지 리(Zhenyu George Li)
옮긴이 - 진석준
38,000원 | 2024년 11월 29일 펴냄
-
게임 개발 실전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
-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
지은이 - 양정윤
26,000원 | 2024년 05월 31일 펴냄
-
〈블레이드 앤 소울〉 퀘스트 기획부터 〈스텔라 블레이드〉 시나리오 기획까지!
탑티어 게임 시나리오 기획자가 안내해 주는 취업&생존 공략 가이드!
-
-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지은이 -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Brais Brenlla Ramos)
옮긴이 - 김기돈
40,000원 | 2024년 05월 31일 펴냄
-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해서 자신만의 프로젝트 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셰이더와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책이다.
-
-
언리얼 엔진 5로 제작하는 실시간 VFX
-
지은이 - 흐리시케쉬 안두를레카(Hrishikesh Andurlekar)
옮긴이 - 이지성, 송정은
35,000원 | 2024년 02월 29일 펴냄
-
코딩 없이 언리얼 엔진 5의 나이아가라로 화려한 비주얼 이펙트(VFX)를 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실습서이다.
-
-
언리얼 엔진 5로 만드는 메타휴먼 캐릭터
-
지은이 - 브라이언 로스니(Brian Rossney)
옮긴이 - 진석준
38,000원 | 2023년 12월 29일 펴냄
-
언리얼 엔진 5과 메타휴먼 크리에이터를 사용해 실사에 가까운 디지털 캐릭터를 만드는 법을 다룬다.
-
-
게임을 위한 AI 3/e
-
지은이 - 이안 밀링턴(Ian Millington)
옮긴이 - 문기영
70,000원 | 2023년 10월 30일 펴냄
-
현업 개발자가 실무에서 사용하는 게임 AI 개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다룬다.
-
-
게임 디자인, 프로토타입 제작, 개발 2/e
-
지은이 - 제레미 깁슨 본드(Jeremy Gibson Bond)
옮긴이 - 이승준
75,000원 | 2023년 09월 27일 펴냄
-
게임 디자인 이론부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거쳐 프로토타입 제작까지 한 권으로 멋지게 엮었다.
-
-
-
언리얼 엔진 5로 만드는 나만의 3D 영화 세트
-
지은이 - 헨크 벤터(Henk Ventor) 외 1명
옮긴이 - 김기돈
50,000원 | 2023년 07월 28일 펴냄
-
여러 오픈소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자신만의 영화 세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은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책이다.
-
-
리얼-타임 렌더링 4/e
-
지은이 - 토마스 아케나인 몰러(Tomas Akenine-Möller) 외 5명
옮긴이 - 임석현 외 2명
88,000원 | 2023년 07월 31일 펴냄
-
고품질 3D 영상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이론과 실무에 관한 내용을 모두 담고 있다.
-
-
유니티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6/e
-
지은이 - 해리슨 페론(Harrison Ferrone)
옮긴이 - 이지성, 송정은
40,000원 | 2023년 05월 31일 펴냄
-
C#과 유니티 게임 엔진을 사용해서 3D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책이다.
-
-
게임 엔진 아키텍처 3/e
-
지은이 - 제이슨 그레고리(Jason Gregory)
옮긴이 - 박상희
75,000원 | 2023년 05월 31일 펴냄
-
특정 기술이나 엔진을 초월해 게임 프로그래머가 알아야 할 내용을 전체적으로 다루면서도 실용적인 측면을 함께 소개한다.
-
-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3/e
-
지은이 - 마르코스 로메로(Marcos Romero) 외 1명
옮긴이 - 김제룡, 김승기
50,000원 | 2023년 03월 15일 펴냄
-
변수, 매크로 및 함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