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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유니티 엔진 기술과 게임 개발 방법론 완벽 마스터 (세트)
    지은이 - 이득우 외 1명 옮긴이 - 박기성 78,000원 | 2013년 09월 06일 펴냄
    『(개정판) 유니티 4 게임 개발의 정석』과『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개정판) 유니티 4 게임 개발의 정석
    지은이 - 이득우 48,000원 | 2013년 08월 30일 펴냄
    입문자를 위한 기본 사용법과 게임 개발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이론을 함께 정리한 유니티 분야 베스트셀러『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 개정판
  •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지은이 - 페니 드 빌 옮긴이 - 박기성 40,000원 | 2013년 07월 31일 펴냄
    게임 개발의 근본 원리를 설명한 다음, 치밀하게 준비된 단계별 실습을 통해 유니티에서 직접 경험해 보게 해줌으로써, 강력한 게임 개발 도구로서 유니티에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만드는 책
  •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지은이 - 미구엘 드쿼드로스 옮긴이 - 옥찬호 30,000원 | 2013년 07월 31일 펴냄
    상세한 설명과 예제 파일을 통해, 개발 경험과 전문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실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하는 멀티플랫폼 게임 엔진 게임샐러드 입문서
  • 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지은이 - 데이븐 비글로우 옮긴이 - 금기진 28,000원 | 2013년 04월 30일 펴냄
    컨스트럭트 클래식을 이용해서 원하는 게임을 손쉽게 만드는 방법을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책
  • 게임을 기획하고 만드는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클래식 (세트)
    지은이 - 제이슨 그레고리 외 1명 옮긴이 - 박상희 외 2명 75,000원 | 2013년 04월 12일 펴냄
    『게임 엔진 아키텍처』와 『The Art of Game Design』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게임 엔진 아키텍처
    지은이 - 제이슨 그레고리 옮긴이 - 박상희 50,000원 | 2013년 03월 29일 펴냄
    게임 엔진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이론과 실무 활용을 동시에 다루면서 다양한 주제를 상세히 설명한 책
  • 모바일 게임을 위한 필수 게임엔진 세트
    지은이 - 타카하시 케이지로 외 7명 옮긴이 - 최재원 외 6명 208,000원 | 2013년 01월 31일 펴냄
    『유니티 입문: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과 『Unity 3.x Game Development Essentials 한국어판: C#과 자바스크립트로 하는 유니티 3.X 게임 개발』등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PC 게임을 위한 필수 게임엔진 세트
    지은이 - 리차드 무어 외 7명 옮긴이 - 문기영 외 5명 165,000원 | 2013년 01월 31일 펴냄
    『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게임 기획자와 레벨 디자이너를 위한』과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UDK 개발자를 위한』등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언리얼 게임 엔진 UDK와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세트
    지은이 - 리차드 무어 외 1명 옮긴이 - 문기영, 이강훈 59,000원 | 2013년 01월 28일 펴냄
    『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게임 기획자와 레벨 디자이너를 위한』과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UDK 개발자를 위한』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지은이 - 레이첼 코돈 옮긴이 - 이강훈 40,000원 | 2013년 01월 23일 펴냄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 실전 가이드
  • 코로나 SDK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지은이 - 미셸 페르난데즈 옮긴이 - 박봉석 35,000원 | 2012년 12월 28일 펴냄
    유료 게임을 제작해보는 과정을 통해 루아의 기본 개념과 코로나를 배워본다.
  • 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지은이 - 리차드 무어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2년 12월 24일 펴냄
    언리얼 게임 엔진 UDK를 이용한 게임 레벨 디자인 실전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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