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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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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editor
박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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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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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 아키텍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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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제이슨 그레고리
옮긴이 - 박상희
50,000원 | 2013년 03월 2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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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이론과 실무 활용을 동시에 다루면서 다양한 주제를 상세히 설명한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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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을 위한 필수 게임엔진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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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타카하시 케이지로 외 7명
옮긴이 - 최재원 외 6명
208,000원 | 2013년 01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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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입문: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과 『Unity 3.x Game Development Essentials 한국어판: C#과 자바스크립트로 하는 유니티 3.X 게임 개발』등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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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게임을 위한 필수 게임엔진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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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리차드 무어 외 7명
옮긴이 - 문기영 외 5명
165,000원 | 2013년 01월 31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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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게임 기획자와 레벨 디자이너를 위한』과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UDK 개발자를 위한』등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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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게임 엔진 UDK와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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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리차드 무어 외 1명
옮긴이 - 문기영, 이강훈
59,000원 | 2013년 01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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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게임 기획자와 레벨 디자이너를 위한』과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UDK 개발자를 위한』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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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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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레이첼 코돈
옮긴이 - 이강훈
40,000원 | 2013년 01월 2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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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 실전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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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SDK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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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미셸 페르난데즈
옮긴이 - 박봉석
35,000원 | 2012년 12월 28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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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 게임을 제작해보는 과정을 통해 루아의 기본 개념과 코로나를 배워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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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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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리차드 무어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2년 12월 24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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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게임 엔진 UDK를 이용한 게임 레벨 디자인 실전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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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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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타카하시 케이지로
옮긴이 - 최재원
35,000원 | 2012년 12월 10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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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Japan 사의 에반젤리스트가 직접 저술한 멀티플랫폼 개발환경과 고성능 게임엔진 Unity3D 입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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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프로그래밍과 3D 게임 아트의 정석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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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이득우 외 1명
옮긴이 - 조형재
65,000원 | 2012년 11월 1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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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 인터페이스부터 엔진 기능 활용, 최적화, 배포까지 Unity3D의 모든 것』과 『유니티 3D 모바일 게임 아트: 아이폰 개발자를 위한』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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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GL 3D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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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디에고 캔토 외 1명
옮긴이 - 김태원
30,000원 | 2012년 11월 1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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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지엘과 자바스크립트로 만드는 3D 웹 애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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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스2d 게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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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네이선 버바
옮긴이 - 박기성
33,000원 | 2012년 10월 23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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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적이고 유용한 예제들을 통해 강력한 코코스2d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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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5 게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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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제임스 서그루
옮긴이 - 김홍중
22,000원 | 2012년 09월 19일 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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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5용 게임을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의 핵심을 추려 소개하는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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