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
Series editor
박기성
-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
-
(개정판) 유니티 4 게임 개발의 정석
-
지은이 - 이득우
48,000원 | 2013년 08월 30일 펴냄
-
입문자를 위한 기본 사용법과 게임 개발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이론을 함께 정리한 유니티 분야 베스트셀러『유니티 게임 개발의 정석』 개정판
-
-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지은이 - 페니 드 빌
옮긴이 - 박기성
40,000원 | 2013년 07월 31일 펴냄
-
게임 개발의 근본 원리를 설명한 다음, 치밀하게 준비된 단계별 실습을 통해 유니티에서 직접 경험해 보게 해줌으로써, 강력한 게임 개발 도구로서 유니티에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만드는 책
-
-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
지은이 - 미구엘 드쿼드로스
옮긴이 - 옥찬호
30,000원 | 2013년 07월 31일 펴냄
-
상세한 설명과 예제 파일을 통해, 개발 경험과 전문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실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하는 멀티플랫폼 게임 엔진 게임샐러드 입문서
-
-
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
지은이 - 데이븐 비글로우
옮긴이 - 금기진
28,000원 | 2013년 04월 30일 펴냄
-
컨스트럭트 클래식을 이용해서 원하는 게임을 손쉽게 만드는 방법을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책
-
-
-
게임 엔진 아키텍처
-
지은이 - 제이슨 그레고리
옮긴이 - 박상희
50,000원 | 2013년 03월 29일 펴냄
-
게임 엔진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이론과 실무 활용을 동시에 다루면서 다양한 주제를 상세히 설명한 책
-
-
모바일 게임을 위한 필수 게임엔진 세트
-
지은이 - 타카하시 케이지로 외 7명
옮긴이 - 최재원 외 6명
208,000원 | 2013년 01월 31일 펴냄
-
『유니티 입문: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과 『Unity 3.x Game Development Essentials 한국어판: C#과 자바스크립트로 하는 유니티 3.X 게임 개발』등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
PC 게임을 위한 필수 게임엔진 세트
-
지은이 - 리차드 무어 외 7명
옮긴이 - 문기영 외 5명
165,000원 | 2013년 01월 31일 펴냄
-
『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게임 기획자와 레벨 디자이너를 위한』과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UDK 개발자를 위한』등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
언리얼 게임 엔진 UDK와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세트
-
지은이 - 리차드 무어 외 1명
옮긴이 - 문기영, 이강훈
59,000원 | 2013년 01월 28일 펴냄
-
『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게임 기획자와 레벨 디자이너를 위한』과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UDK 개발자를 위한』을 하나로 묶은 세트 도서
-
-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
지은이 - 레이첼 코돈
옮긴이 - 이강훈
40,000원 | 2013년 01월 23일 펴냄
-
언리얼스크립트 게임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 실전 가이드
-
-
코로나 SDK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
지은이 - 미셸 페르난데즈
옮긴이 - 박봉석
35,000원 | 2012년 12월 28일 펴냄
-
유료 게임을 제작해보는 과정을 통해 루아의 기본 개념과 코로나를 배워본다.
-
-
언리얼 게임 엔진 UDK 3
-
지은이 - 리차드 무어
옮긴이 - 문기영
25,000원 | 2012년 12월 24일 펴냄
-
언리얼 게임 엔진 UDK를 이용한 게임 레벨 디자인 실전 가이드
메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