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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Game Art
    지은이 - 매트 세인즈베리(Matt Sainsbury) 옮긴이 - 조동령 36,000원 | 2015년 09월 30일 펴냄
    〈파이널 판타지〉부터 〈네버 얼론〉까지, 40가지 게임의 개발자들과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담은 책
  • 67가지 iOS 게임 탄생과 개발 비화
    지은이 - 라이언 리그니(Ryan Rigney) 옮긴이 - 이영준 30,000원 | 2015년 09월 25일 펴냄
    수백 회에 걸친 인터뷰를 통해 초기의 개발자들이 무수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아이폰용 게임을 만든 사연을 기록한 책!
  •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개발
    지은이 - 사이먼 잭슨(Simon Jackson) 옮긴이 - 조경빈 35,000원 | 2015년 09월 15일 펴냄
    책의 내용을 끝까지 잘 따라가기만 한다면 완전한 하나의 2D 게임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을 갖출 수 있다.
  • 포토샵으로 만드는 게임 아트
    지은이 - 숀 넬슨(Shawn Nelson) 옮긴이 - 권혜정 35,000원 | 2015년 08월 20일 펴냄
    포토샵을 사용해 스토리보드부터 배경, 캐릭터, 애셋까지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그래픽을 구현하는 방법
  •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지은이 - 매튜 존슨(Matthew Johnson) 외 1명 옮긴이 - 문기영 35,000원 | 2015년 07월 30일 펴냄
    이 책은 유니티를 이용해 2D 플랫포머 장르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 다룬다.
  •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지은이 - 김두일 25,000원 | 2015년 07월 31일 펴냄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과 진출 방법 BM, 성공 및 실패 사례, 트렌드, 유의사항 등 중국 진출을 위한 것
  • 유니티 네트워크 게임 만들기
    지은이 - 앨런 스태그너(Alan R. Stagner) 옮긴이 - 박지유 28,000원 | 2015년 07월 24일 펴냄
    복잡한 멀티플레이 게임의 구현 기법을 기본적인 구성요소로 나눠서 알기 쉽게 설명한 책!
  •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지은이 - 카일 다우스트(Kyle D’Aoust) 옮긴이 - 김홍중 24,000원 | 2015년 05월 29일 펴냄
    요즘 단연 첫손에 꼽히는 모바일 게임 개발 툴인 유니티3D로 게임을 개발할 때 필요한 스크립트 작성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지은이 - 베니타 퍼레이라 (Venita Pereira) 옮긴이 - 장석현 25,000원 | 2015년 05월 27일 펴냄
    유니티를 처음 접하거나 유니티의 2D 기능에 낯선 모든 초급자를 위한 책.
  • 닌텐도는 어떻게 세계를 정복했는가
    지은이 - 제프 라이언(Jeff Ryan) 옮긴이 - 박기성 19,500원 | 2015년 03월 20일 펴냄
    어떻게 해서 콧수염쟁이에다 배불뚝이 배관공 슈퍼 마리오(Super Mario)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캐릭터가 됐을까? 열정적이고 박학다식한 저자가 펼쳐놓는 닌텐도와 슈퍼 마리오의 이야기는 바로 비디오게임의 역사 그 자체다. 닌텐도의 역사는 눈부신 성공의 역사였지만, 순탄하기만 했던 것은 아니다. 위기가 닥칠 때마다 닌텐도를 구해낸 슈퍼 히어로는 스마트폰 게임의 격랑의 시대에서 또 다시 닌텐도를 구해낼 수 있을지 이 책에서 해답을 찾아본다.
  •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지은이 - 아웅 시투 키야우(Aung Sithu Kyaw) 외 2명 옮긴이 - 조경빈 26,600원 | 2015년 03월 17일 펴냄
    이 책은 유니티 개발 환경에서 인공지능을 다루는 방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준다. 게임에서 인공지능을 구현할 때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유한 상태 기계(FSM)의 개념이라든가 랜덤과 확률의 활용 방법, 센싱 기술의 구현 방식, 길 찾기 알고리즘의 적용, 행동 트리의 활용 등을 어떻게 하면 유니티가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해 쉽게 구현할 수 있는지를 쉽고도 명쾌하게 설명한다.
  • 게임 디자인 레벨업 가이드
    지은이 - 스콧 로저스(Scott Rogers) 옮긴이 - 전유택, 유창석 38,800원 | 2015년 02월 27일 펴냄
    이 책은 스콧 로저스의 비디오 게임 개발 개론서로서, 비디오 게임 개발 입문자를 위해 게임 디자인의 거의 모든 영역을 다룬다.
  • jQuery로 만드는 모바일 & 웹 게임
    지은이 - 셀림 아르세베르 옮긴이 - 김세중 28,000원 | 2014년 12월 23일 펴냄
    제이쿼리를 이용하여 아름답고 흥미로운 게임을 만드는 방법과 이에 필요한 언어, 프레임워크 등의 사용법을 다루는 책이다. 스프라이트(sprite) 애니메이션, 타일 맵(tile map), 충돌 검출, 패럴랙스 스크롤(parallax scroll) 등의 고급 기술을 이용한 게임을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다. 데스크탑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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