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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컴퓨터·비디오 게임의 전반적인 개인 개발 과정에 필요한 고급 과정의 프로그래밍을 알려주는 도서 시리즈입니다.
  • Series editor 박기성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PC 게임부터 시작해서, 콘솔 게임,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현재는 게임빌에서 게임제작3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다.
  •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지은이 - 맷 에드먼즈(Matt Edmonds) 옮긴이 - 장세윤 33,000원 | 2019년 10월 31일 펴냄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다.
  • VR Book
    지은이 - 제이슨 제럴드(Jason Jerald) 옮긴이 - 고은혜 50,000원 | 2019년 10월 25일 펴냄
    성공적인 VR 프로젝트를 위한 인간 중심 디자인! 이 책이 다루는 VR 원칙을 이해, 적용하면 혁신적인 경험을 디자인 할 수 있다.
  • Game Programming in C++
    지은이 - 산자이 마드하브(Sanjay Madhav) 옮긴이 - 박주항 45,000원 | 2019년 09월 30일 펴냄
    C++로 3D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하는 데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접근을 제공한다.
  • 언리얼 엔진 4 마스터
    지은이 - 무함마드 압둘 모님(Muhammad A.Moniem) 옮긴이 - 권혁이, 오은진 35,000원 | 2019년 06월 24일 펴냄
    C++ 코드와 함께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최신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배운다.
  •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지은이 - 존 도란(John P. Doran) 외 1명 옮긴이 - 구진수 35,000원 | 2019년 06월 20일 펴냄
    최신 버전의 유니티에서 셰이더와 효과에 관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 게이머의 뇌
    지은이 - 셀리아 호든트(Celia Hodent) 옮긴이 - 송지연 35,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게임 디자이너나 개발자, 기획자뿐 아니라 치열하기 그지없는 게임 업계에서 눈에 띄고, 한 명이라도 더 많은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이를 위한 책이다.
  •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지은이 -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Claudia Doppioslash) 옮긴이 - 최동훈 30,000원 | 2019년 04월 30일 펴냄
    유니티를 활용해 셰이더를 개발하는 방법과 물리 기반 셰이딩을 배울 수 있다.
  •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지은이 - 줄리안 토겔리우스(Julian Togelius) 옮긴이 - 송지연 18,000원 | 2019년 03월 12일 펴냄
    인공지능(AI)이나 게임에 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더라도 그에 관한 역사와 주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책이다.
  •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지은이 - 윌리엄 셰리프(William Sherif) 외 1명 옮긴이 - 김제룡 외 2명 40,000원 | 2019년 02월 25일 펴냄
    언리얼 엔진 4와 C++을 사용해서 체계적으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책이다.
  •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지은이 - 남기덕 40,000원 | 2019년 02월 19일 펴냄
    게임 디자인을 콘셉트 디자인, 상세 디자인, QA 3단계로 나눠 각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는 이론을 한 곳에 모아 보기 쉽게 정리하고 활용 방법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
  •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지은이 - 앨런 쏜(Alan Thorn) 옮긴이 - 이진오 40,000원 | 2018년 11월 14일 펴냄
    <타이핑 오브 더 데드>와 같은 레일 좀비 호러 액션 타이핑 게임을 만들어 보며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발돋움할 수 있다.
  • 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지은이 - 마이클 랜햄(Micheal Lanham) 옮긴이 - 문기영 30,000원 | 2018년 10월 24일 펴냄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는 오디오 디자이너 및 프로그래머를 위한 책이다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지은이 - 이득우 50,000원 | 2018년 10월 26일 펴냄
    언리얼 엔진 학습에 목말라하는 게임 개발자에게 단비 같은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밍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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